💙내돈내산/👉🏻구매후기

[퇴직 기념 선물] 청송 순금 상패, 명패/ 정년 퇴직 파티/ 퇴직 케이크/ 배너 추천/ 순금 / 아버님 정년 퇴직 이벤트 후기

화성새댁 2022. 12. 17. 09:2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는 남편님과 어머님 아버님을 모시고 아가씨네 집에 가서

연말 파티 겸, 아버님 퇴직 파티를 했어요^^

아버님 퇴직 선물로 상패 해드렸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후기 남겨 보도록 할게요😆


퇴직 기념 선물_ 청송 순금 상패

[화성 새댁_일상] 아버님 정년퇴직 이벤트 후기/ 청송 순금 상패/ 퇴직 상패 제작 추천/ 퇴직 선물/ 정년퇴직/ 퇴직 선물 추천/ 기념일/ 기념일 선물/ 화성 새댁 /퇴직 기념 선물/청송 순금 상패, 명패/ 정년 퇴직 파티/ 퇴직 케이크/ 배너 추천/ 순금 / 아버님 정년 퇴직 이벤트 후기

 

아버님 퇴직 파티 겸 연말 파티

아가씨의 남편인 조서방님이 일을 하는 관계로 서울로 올라갔어요~

아가씨가 상 차리고 미리 주문한 레터링 케이크와 청송 순근 상패, 그리고 꽃다발 까지^^

생각보다 그럴듯하더라고요

 

그리고 아버님 깜짝 선물인ㅋㅋㅋㅋㅋ

배너도 주문 제작했어요

파티 붕붕에서 주문했는데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 후기가 굉장히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조마조마 걱정했는데 오타 하나만 있어서 그나마 안심했어요,,,

오타 하나가 양호한 거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 속상 하지만 좋은 날이니 그냥 넘어가기로,,

혹시 여기에서 구매 생각 있으시면 다른 곳에서 하세요,,

그래도 아버님이 은근 좋아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집에 가져가서도 거실에 세워 놨어요 ㅋㅋ

 

케이크와 상패 

 

 

생각보다 케이크가 너무 잘 나왔어요

케이크는 아가씨가 서울에서 도시락 케이크 주문했었는데 맛있었다고 해서

거기에서 주문했어요

레터링 케이크로 글자 수가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 진짜 금손,,,😭

버터 생크림과 빵 안에 중간중간 과일 후르츠? 가 들어가 있어요

청송 순금 상패

 

 

청송 순금 상패는 겉 케이스 안에 나무로 된 고급 케이스가 또 들어 있어요

그 안에 상패가~ 

그리고 상패에 명함 부분은 순금으로 제작되어서 품질 보증서가 같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인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촌스럽지 않고 예쁘더라고요^^

 

상패에 문구는 자유롭게 아버님한테 하고 싶은 말을 넣었어요

메일로 명함과 문구 등 보내면 하루 지나서 시안을 보내주시더라고요

겨울이도 아버님에게 고생하셨다고 한마디 ㅋㅋㅋㅋㅋ

 

 

크리스탈도 블랙 색상이라서 오히려 더 고급스러웠어요

단점은 지문이 너무 잘 묻고 잘 보인다는,,,

 

우리 아버님 30년 동안 고생하셨는데 

이젠 하고 싶은 거 하시면서 어머님이랑 행복한 노후 보내시길 바랄게요😆❤️

내 돈 내산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