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12

[갑부생삼겹살/ 하남맛집/ 남양주맛집/ 남양주 갑부생삼겹살/ 남양주 삼겹살 맛집/ 남양주 맛집 추천/ 삼겹살 맛집/ 남양주 나들이/ 흑돼지 삼겹살 맛집/ 갑부 삼겹살]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특정 지역에서 먹었던 음식이 생각나면 보통 다시 그 지역을 가서 다시 먹고 오시나요?? 저와 남편님은 거리만 괜찮으면 종종 가서 먹고 오는 편 이에요~ 드라이브 겸, 맛집을 찾아 말이죠ㅎㅎ 이번 주말에도 남양주에서 먹었던 삼겹살이 생각나 드라이브겸 다녀왔답니다^^ 갑부생삼겹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71번길 7 031-577-1512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의 외부 모습이에요 주차가 다소 불편하긴 하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나와서 주차 봐주시고 가게 앞에 자리가 없으면 다르곳으로 안내 해주시더라구요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는 그리 넓지 않더라구요 테이블 6-7개 정도 있었어요 남편님과 제가 자리에 앉자마자 금방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그만큼 맛집인 곳^^ 남양.. 2020. 12. 7.
[도그리움/ 이천 도그리움/ 도그리움 애견카페/ 이천 애견카페/ 애견카페 추천/ 도그리움 애견 운동장/ 도그리움 애견카페 후기/ 애견동반 ]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 주말 겨울이를 데리고 오랜만에 애견카페를 다녀왔어요내견카페라고 해서 그냥 실내 카페인줄 알았는데 규모가 꽤 큰 카페더라구요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도그리움 경기 이천시 모가면 진상미로1163번길 125 도그리움 매일 11:00 - 18:30 화요일 휴무0507-1487-0516 주말이라고 집에서 남편님과 겨울와 함께 뒹굴뒹굴 거리다가어디 나갈까~ 하고 찾아보다가 급 애견카페 검색해서 출발!BMW HUD에 네비게이션도 나오고 참 좋더라구요 ㅋㅋ슬쩍 차 자랑하기 :) 도그리움 바로 앞에는 서경 저수지가 있어요물은 많이 없었지만 경치는 좋더라구요주차장도 앞쪽과 뒤쪽 넓게 있어 걱정 없었어요 도그리움의 외관 모습이에요듣기로는 애견 운동장도 있다던데 어디에 있는거지? 라는 생.. 2020. 12. 2.
[BMW/ BMW520i/ BMW 520i MSP/ BMW 핸들커버/ 제트비 핸들커버/ BMW 제트비 핸들커버/ 핸들커버 추천/ 알칸타라 핸들커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차가 출고 된 이후로,,, 계속되는남편님의 자동차 용품 쇼핑,, 하나 두개 사더니 점점 많이 늘어나고 있는중 이에요^^; 좋아하는 유일한 취미이니 말리지니는 못하겠고 그냥 같이 동참중 이랍니다 ㅋㅋ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자동차 용품, 카 악세사리는 제트비 알칸타라 핸들커버 에요 포장 상자도 나름 고급 스럽게 되어 있더라구요 상자를 열면핸들 커버의 안내문구와 핸들커버 장착방법, 사용전 안내문구가 쓰여 있어요 나름 더스트백 안에 들어있네요^^ 뚜둥 제트비 알칸타라 핸들커버 핸들커버 안쪽으로는 스티로폼? 같은걸로모양을 잡아주고 있더라구요BMW 520i MSP 답게 삼색으로!! 아래쪽에는 알칸타라 그리고 제트비의 로고가 쓰여 있네요 바로 핸들커버 장착 해주었어요흰색 스티로폼 같은걸 .. 2020. 11. 26.
[BMW 520i MSP/ BMW520i/ BMW오너/ BMW/ BMW 실내 꾸미기/ BMW 카매트/ 카 악세사리/ g30/ BMW카본블랙/ 바이오 라인 카 매트/ BMW 방석/ BMW5시리즈]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번에 BMW 520i MSP 출고기에 이어 오늘은 미리 주문 해두었던 카메트와 방석이 도착해서 바로 깔아 보았어요^^ 남편님이 아주아주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고른 제품들 이랍니다 ㅋㅋ 집 근처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아무래도 문을 활짝 열고 해야 했기에 카가 많은 주차장에서 하면 불편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이 산책 시킬겸 넓은곳으로 이동 했어요 먼저, 바이오 라인 카 매트를 장착하기 전 순정 카매트의 모습이에요 순정도 좋지만 이것저것 하고싶기에,,ㅋㅋㅋ 나중에 질리면 바꾸기로 하고 바로 교체 했답니다 쨘 바이오 라인 카매트와 방석을 장착한 모습이에요 바이오 라인 카 매트를 선택한 이유는, 우선 MSP답게 삼색으로 선이 있어서 에요 여기저기 MSP 티 팍팍 내는중 ㅋ.. 2020. 11. 24.
[오돌뼈맛집 오맛/ 이천 오돌뼈맛집/ 이천 돈까스 맛집/ 이천 배달맛집/ 이천 맛집추천/ 야식메뉴/ 야식추천/ 돈까스 /오돌뼈/ 이천 오돌뼈맛집 오맛]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날씨도 춥고 밥 하기도 싫고,,? 그냥 배달 음식으로 해결하고픈 그런 날이 있잔아요~^^ 오늘 겨울이 산책시키고 집에 들어가는길에 돈까스와 오돌뼈를 포장해서 저녁겸, 야식겸 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포스팅 해볼께요 ㅎㅎ 오돌뼈 맛집 오맛 매일 오후 4:00 ~ 익일 새벽 1:00 휴무 매주 화요일 배달 맛집 답게 배달의 민족 으로 주문 하고 가야 합니다! 포장해서 집에오자마자 바로 세팅!!!! 방문포장 하니 2000원 할인 해주시더라구요 !! 배달을 해도 너무 멀지 안으면 배달팁도 받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 주문한 메뉴는 돈까스와 오돌뼈에요 돈까스와 야식메뉴를 함께 판매하니 좋은것 같더라구요 혹시 아이들이 있는데 야식이 먹고 싶으면 아이들은 돈까스 어른들은 야식.. 2020. 11. 23.
[BMW/ BMW520i MSP/ BMW520i MSP 출고기/ 도이치모터스 대치 전시장/ BMW 출고후기/ BMW카본블랙/ BMW꼬냑시트/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주인가 지지난주에 팰리세이드 계약해서 시승 했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갑자기 BMW 오너가 되었어욥,,? 정말 번개불에 콩 구워먹듯이,, 사실 팰리세이드 계약하고 4개월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모하비, 스팅어, BMW 등등 매일매일 차 보러 다녔었네요 ㅋㅋ 그중에서도 남편님의 친구가 BMW 공식 딜러로 있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달려갔더랬죠,,^^ 도이치모터스 BMW 대치전시장 도이치모터스 BMW 대치전시장 서울 강남구 도곡로 411지번대치동 938-21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02-554-7601 그래서 결국 팰리세이드 계약을 취소 하고 BMW를 계약하고 약 1달정도 기다린 후 차를 인수 했답니다^^! ▼▼BMW520i MSP 출고기▼▼ BMW520i MSP.. 2020. 11. 22.
[아산 피그펍 돈까스/ 피그펍 돈까스/ 아산 맛집/ 아산 지중해 마을/ 아산 지중해 마을 맛집/ 아산 맛집 추천/ 돈까스 맛집/ 아산 돈까스 맛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산 지중해 마을은 지난번에 천안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근처 이길래 갔었던곳 이에요~그 중에서도 너무 맛있게 먹었었던 돈까스집이 갑자기! 생각나서 이제서야 포스팅 해보네요 ㅎㅎ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8번길평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주말 11:00 - 20:30 last order 20:00월요일 휴무 041-541-8883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의 외부 모습이에요돈까스집 같지않고 카페처럼 예쁘게 해놓았더라구요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주방이 오픈주방이라 다 보이는게 좋더라구요테이블이 길게 여러게 있어서 단체로 가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의 메뉴에요처음 방문 했을때는 남편님과.. 2020. 11. 12.
[장원순대/ 원주 장원순대/ 원주 중앙 시장/ 원주 순대골목/ 원주 순대골목 맛집/ 원주 중앙시장 장원순대/ 원주맛집/ 원주 맛집 추천/ 원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번에 올렸었던 팰리세이드 시승기를 마치고근처에서 뭐얼 먹을까 하다가근처에 있었던 원주 중앙시장에 가서 순대 국밥을 먹었어요 그냥 뭐 먹을까 하다가 순대 골목이 있길래 골목으로 들어가서 초입에 있는 아무곳에나 들어 갔는데너무 맛집이라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원주 장원순대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56-18033-744-6932 원주 시장은 자유시장과 여러 시장들이 근처에 모여 있더라구요그래서 골목골목 신기한것도 많고 여러 점포 들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순대골목에 들어서자 마자 초입에 장원순대 국밥집이 엄청난 맛집 포스를 풍기기에고민도 안하고 들어갔더랬죠 ㅋㅋ사실 입구의 모습을 보고 잠깐 멈칫,, 했지만,? 가게 입구 앞에 돼지 머리가,,저렇게 보는건 처음 이여서 신기하면서도.. 2020. 11. 5.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나라 치킨공주 이천점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야식추천/ 이천맛집/ 이천 배달맛집/ 이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에이에요^^ 남편님과 저는 야식을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ㅜㅜ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 어플을 키고,,,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주문 했어요 언젠가 먹어봤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더라구요 그래서 약간의 걱정?과 함께 주문을 했어요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87번길 34 매일 13:00 - 00:00 031-631-9283 주문한 피자와 치킨이 도착했어요 피자는 불고기 피자에 고구마 무스와 치즈크러스트를 추가 했어요 치킨은 당연히 반반으로~~. 치킨이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무엇보다 양념치킨에 양념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물론 양도 푸짐해요 개인적으로 피자보다 치킨을 더 좋아하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중의 피자는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이네요 피자에 고구마 무스도 듬뿍 올라가 있고, 치.. 2020. 1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