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 이천]다가오는 말복, 몸보신은 추어탕으로/ 이천 신갈미 추어탕/ 신갈미 추어탕/ 이천 추어국수/ 이천 생선국수/ 이천 추어탕 맛집

화성새댁 2022. 8. 12. 11:3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다가오는 말복, 몸보신은 추어탕으로 이천 추어탕 맛집_ 신갈미 추어탕

[경기도 이천]다가오는 말복, 몸보신은 추어탕으로/ 이천 신갈미 추어탕/ 신갈미 추어탕/ 이천 추어 국수/ 이천 생선국수/ 이천 추어탕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이천 진리동 맛집/ 이천 추어탕/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신갈미 추어탕 #이천 추어탕 #신갈미 추어탕

#이천 진리동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생선 국수



이천 신갈미 추어탕

 

이천 추어탕, 생선국수 맛집 신갈미 추어탕 이에요

제 기억으로는 오래된 맛집이에요

이천 신ㄱ날미 추어탕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저녁 시간대를 조금 넘겨서 방문했더니 한적하고 좋더라고요

 

이천 신갈미 추어탕

 

생선국수와 추어탕 중에 추어탕으로 주문했어요

추어탕 먹고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기로 했어요

신갈미 추어탕은 통 추어탕도 있어요

이천 신갈미 추어탕

 

겉절이와 백김치예요

뭐가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이천 추어탕 맛집

 

주문한 추어탕이 나왔어요

미리 한번 끓여 나와서 조금만 더 끓여준 다음에 

바로 먹으면 돼요

 

이천 추어탕 맛집

 

향 좋은 깻잎과 미나리 그리고 진한 국물

먹자마자 아저씨처럼 소리가 절로 나와요 ㅋㅋ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에요

이천 신갈미 추어탕

 

진한 추어탕에 술이 빠질 수 없겠죠^^

오랜만에 막걸리가 먹고 싶어서 아버님과 함께 막걸리 한잔 했어요~

추어탕과 막걸리 조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천 추어탕 맛집

 

추어탕을 어느 정도 먹고 나서 칼국수 사리 추가했어요

진한 국물에 칼국수 진짜 맛있어요

거의 다 먹어가니 아래쪽에 무언가가 씹히긴 하는데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통 추어탕을 좋아하지 않아서 곱게 갈린 추어탕을 선호하는 편인데

아주 잘 먹었어요

말복 맞이 추어탕으로 몸보신하세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