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경기도 이천] 미슐랭 가이드 족발 맛집,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이천 족발 맛집/ 이천 만족 오향족발/ 만족 오향족발 리뷰/ 이천 배달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족발/ 이천 가볼 만한 ..

화성새댁 2022. 9. 6. 20:0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족발 맛집 추천, 만족 오향족발

[경기도 이천] 미슐랭 가이드 족발 맛집,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이천 족발 맛집/ 이천 만족 오향족발/ 만족 오향족발 리뷰/ 이천 배달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족발/ 이천 가볼 만한 곳/ 오향만족 족발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14:00 - 새벽 01:30

0507-1383-0388


 

만족 오향족발

 

남편님과 오랜만에 야식으로 족발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곳에서 주문했어요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만족 오향족발

 

집과 가까워서 자전거 타고 픽업하기로~

사실 배달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고요,,

픽업 시간에 맞춰 도착했어요

배달만 하는 줄 알았는데 홀도 있더라고요

만족 오향족발

 

족발뿐만 아니라 불족과 반반 족발과 보쌈도 있어요

 

만족 오향족발

 

족발은 국내산 이더라고요~

만족 오향족발

 

한쪽 벽에 오향족발 맛있게 먹는 방법 붙어 있길래 찍어 봤어요

특제 마늘 소스를 양배추채에 적셔 

족발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쓰여 있어요

 

만족 오향족발

 

자전거에 바구니가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봉지가 두 개나 될 줄은 몰랐거든요

만족 오향족발

 

무사 픽업~

보쌈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만족 오향족발

 

남편님이 유튜브로 재미있는 거 고를 동안 세팅했어요

만족 오향족발

 

모든 용기가 칸칸이 나눠져 있어 좋더라고요

서로 섞일 걱정 없고 깔끔했어요

 

만족 오향족발

 

족발 윤기 보이시나요~

먹기도 전에 비주얼과 냄새부터 대박이에요

만족 오향족발

 

사이드로 주먹밥과 막국수

주먹밥은 밥이 너무 고슬고슬해서 잘 안 뭉쳐지더라고요

 

만족 오향족발

 

첫 입은 만족 오향족발의 특제 마늘 소스에 양배추채를 적셔 먹어봤어요

마늘향은 심하지 않고 상큼한 게 맛있더라고요

양배추가 아삭아삭 해서 쫄깃한 족발과 잘 어울렸어요

족발 먹다 느끼하다 싶을 때 같이 먹어주면 좋아요

만족 오향족발

 

상추에 고추 넣어 보쌈도 먹어 봤어요

보쌈도 맛있긴 한데 족발이 너무 맛있어서

보쌈은 그냥 그렇더라고요~

 

만족 오향족발

 

1박 2일 시즌1 아직까지 보는 사람 ,, 나야 나

1박 2일 보며 맛있게 먹고 있는데

아래쪽에서 겨울이가 ㅋㅋㅋㅋㅋ

왜 엄마, 아빠만 먹어?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었어요ㅋㅋ

귀염댕이

겨울이도 간식 주고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후기 요약

사장님이 친절함

배달보다 픽업 추천

이천에서 먹었던 족발 중에 제일 맛있었음

막국수는 너무 매워서 비추

보쌈보다는 족발

양이 많음

잡내 안남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