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추천] 매드독스 시카고 피자/ 원피스 조각 피자/ 피맥 맛집/ 해운대 구남로 맛집/ 부산 가볼만한 곳/ 해운대 피맥

화성새댁 2022. 11. 30. 16:2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부산 해운대 매드독스 시카고 피자 & 원피스 조각 피자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맛집 추천/ 매드독스 시카고 피자/ 원피스 조각 피자/ 피맥 맛집/ 해운대 구남로 맛집/ 부산 가볼 만한 곳/ 해운대 피맥/ 해운대 맛집/ 해운대 맛집 추천/ 해운대 술집/ 해운대 맥주/ 해운대 야외 테라스 술집/ 부산 해운대 루푸탑/ 해운대 피자 맛집/ 매드독스/ 해운대 구남로 맛집/ 부산 맛집 추천

원피스 피자 영업시간 및 정보

1533-3662

평일

13:00 - 24:00

23:00 라스트 오더

주말

12:00 - 새벽 00:30

23:30 라스트 오더

 


부산 여행지 추천!

👇🏻👇🏻👇🏻부산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포스팅 보러 가기👇🏻👇🏻👇🏻

2022.11.29 - [💙맛집] - [부산 해운대 맛집 추천] 오션뷰 레스토랑 추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파티오 42/ 결혼기념일 데이트/ 해운대 분위기 좋은 맛집/ 부산 가볼 만한 곳

 

[부산 해운대 맛집 추천] 오션뷰 레스토랑 추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파티오42/ 결혼 기념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해운대 오션뷰 레스토랑 파티오42 [부산 해운대 맛집 추천] 오션뷰 레스토랑 추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파티오 42/ 결혼 기념일 데이트/ 해운데 분위기 좋은 맛집/

mars97.tistory.com


해운대 원피스 피자

 

타피오 42에서 저녁을 먹고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나왔어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언제 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레스토랑에서 보였던 파란 불빛의 정체예요

바다느낌으로 파랗게 해 놓은 건가??

 

해운대 원피스 피자

 

화려한 불빛쇼도 하더라고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바다 진짜 오랜만에 오는 것 같아요

부산 바다는 정말 오랜만~^^

 

해운대 원피스 피자

 

파도 소리 들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파도 소리 들으면서 멍 때리는데

갑가지 친정에 맡겨두고 온 겨울이가 생각나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운대 원피스 피자

 

그래도 이왕 온 거 열심히 놀고 갈게 겨울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 해수욕장 맞은편 거리로 나왔어요

연말 분위기 물씬 나더라 구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해운대 구남로 광장 

전통시장 인가 봐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사람이 진짜 너무 많더라고요

가게마다 다 줄 서서 기다리는데

남편님과 저는 줄 서서  뭐 하는 거 싫어해서 

맛집인가 보다~ 하고 그냥 지나갔어요

사람도 너무 많아서 뭘 하지는 못했어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거리 한가운데 대형 트리도 있어요

트리 앞에서 사진 찍고 싶었지만

역시 사람이 너무 많아 포기ㅜㅜ

해운대 원피스 피자

 

남편님이랑 걸으면서 간단하게 밖에서 먹고

 들어가려고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술을 먹지 못해서 메뉴 고르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그렇게 고른 메뉴는 바로 피자예요

매드독스 & 원피스 피자

원피스 피자가 생기기 전에는 랄라블라가 있었더라고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1층에 있는 원피스 피자는 조각 피자 전문,

2층에 있는 매드독스 피자는 시카고 피자 전문이에요

남편님과 저는 조각 피자 2조각과 감자튀김 주문했어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다른 매장인 것 같은데 1층에서 조각피자 주문 후 2층에서 먹는 것도 가능해요

1층 원피스 피자 직원 분들도 매드독스 피자 유니폼을 입고 계시더라고요

같은 집 인가 봐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해요

밤 시간에는 카운터에서만 주문을 받는 것 같아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2층과 3층은 안내판에 나와 있어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1층에 야외 자리가 있어 따로 2층까지 올라가지는 않았아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피자집인데 너무 힙하지 않나요 ㅋㅋㅋ

포토존인 것 같아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주문한 피자와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맥주 대신 에이드 2잔도 함께 주문했어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피자 한 조각이 굉장히 크더라고요

코스트코의 조각피자랑 비슷한 것 같아요

남편님은 페퍼로니 저는 오리지널

 

해운대 원피스 피자

 

에이드는 남편님은 청포도, 저는 블루 레몬으로 주문했어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피자에는 맥주인데

에이드로 짠

시원한 생맥주 마시고 싶었지만,,

시원한 에이드도 맛있더라고요

 

해운대 원피스 피자

 

그렇게 밖에 지나가는 사람도 보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정말 오랜만에 겨울이가 없어서 편했던,,!!

얼마 안 남은  결혼 4주년도 소소하게 축하했어요

사진 정말 못 찍는 남편님,,,

4년차 이지만 40년은 산 것 같은~

ㅋㅋㅋㅋ

그래도 아직 보고만 있어도 좋더라고요^^


해운대 피자 맛집 매드독스 & 원피스 피자 후기 요약

날씨 좋을 때 테라스 추천

친절한 직원분들

가격 대비 양 많음

무난하게 맛있음

맥주와 함께 드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