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쉐보레 트랙스] 2023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옵션 및 색상/ 가격표/ 연비/ 소형 SUV/ 트랙스 어반 옐로우

화성새댁 2023. 4. 27. 10:32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쉐보레 트랙스/ 트랙스 실물/ 어반 옐로우/ 트랙스 액티브/ 트랙스 RS/ 트랙스 연비/ 트랙스 가격/ 옵션/ 트랙스 추천/ 소형 SUV/ 소형 SUV 추천/ 쉐보레/ 이천 쉐보레

경기 이천시 구만리로 303
031-637-8282

 

SMALL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지난버 아반떼 페이스 리프트 포스팅에 이어서~

쉐보레에서 새로 출시된

소형 SUV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경 다녀왔어요~

출시된 지는 조금 지났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다녀 욌어요

 

쉐보레 트랙스

 

전시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중앙에 위치해 있어요

역시 신차는 센터 자리죠^^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어반 옐로우 색상이에요

어반 엘로우 실물은 처음 보는데,

옐로우지만 펄이 많이 들어가서 약간 금색빛도 나는 것 같아요

 

쉐보레 트랙스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시차의 트림은

E-Turbo PRIME 1.2 ACTIV A/T

액티브 등급에 외장 컬러는 어반 옐로우,

추가 옵션으로는

외관에는 힛 더로드 패키지가 추가되어 있고

내장 컬러는 젯블랙 & 아르테미스 인조가죽 시트

그리고 테크놀로지 패키지가 추가 되어 있어요

전시차량의 가격은 27,880,000원이에요

옵션을 제외한 트랙스 액티브 등급의 시작 가격은 26,810,000원

+ 힛 더로드 패키지 430,000원

+ 테크놀로지 패키지 640,000원이에요

 

 

쉐보레 트랙스

 

앞쪽의 그릴도 날렵하고 깔끔해서 

젊은 층에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잘 나온 것 같아요

어반 옐로우의 컬러에 블랙 쉐보레 마크가 찰떡이에요

참고로, 외장 컬러인 어반 옐로우는 액티브 트림에서만

선택이 가능한 액티브 전용 시그니처 컬러예요

한 단계 윗등급인 RS 트림에서는

세비지 블루가 전용 시그니처 컬러예요

등급을 높여 더 많은 옵션과 편의 사항을 넣어도 좋지만,

저는 액티브 등급의 시그니처 컬러인 어반 옐로우가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남편님한테 바로 '난 이거로 할래'

(사준다는 말 안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블랙휠도 외장 색상과 너무 잘 어울려요

옆 라인도 굉장히 잘 빠졌어요

소형 SUV인데 굉장히 길어요

이유가 뭔가 했더니~ 휠 베이스도 길게 빠졌고

뒤쪽으로 가면서 기울어져 내려가는 쿠페 형태라서 

더 길어 보이고 커 보이는 것 같아요

쉐보레의 또 다른 소형 SUV인 트레일블레이저 보다도

차체 크기도 크다고 해요

확실히 기존의 소형 SUV와는 느낌이 좀 달라요

 

쉐보레 트랙스

 

전시 차량은

선루프는 없지만 힛 더로드 패키지를 추가했어요

흔히들 말하는 '렉'이라고 하죠~

요것도 차를 더 커 보이게 하는 요소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힛 더로드 패키지를 추가하는 걸 추천~!

왜냐면 멋있고,,, 멋있잖아요? ㅎㅎㅎㅎ

 

쉐보레 트랙스

 

이제 실내도 구경해볼게요

전시차량이지만 비닐도 벗기지 않은 새 차 에요

 

쉐보레 트랙스

 

핸들에 있는 쉐보레 마크도 블랙 색상이에요

외장 컬러는 옐로우인데

내장은 블랙이라서 반적 매력을 보는듯한 ㅎㅎ

비슷한 계열의 색상 이었으면 

왠지 금방 질릴 것 같은,,?

 

쉐보레 트랙스

 

내장 컬러는 젯블랙 & 아르테미스 인조가죽 시트예요

시트에는 과하지 않게 옐로우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요

외장 컬러보다는 조금 더 밝아요

헤드 쪽에는 ACTIV, 액티브라고 쓰여 있어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RS 트림의 등급에는 

헤드에 RS라고 들어가 있어요

디테일이라고 해야 하나요??

 

쉐보레 트랙스

 

8인치 컬러 클러스터

11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 무선 폰 프로젝션(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8인치 클러스터와 11인치 터치 스크린이

이어져 있는 듯하게 보여서 굉장히 넓어 보여요

쉐보레는 현대, 기아처럼 기본적인 내비게이션이 안 들어간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안드로이드 오토 또는 애플 카플레이어가 필수예요

무선으로도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면서도 불편할 것 같은,??

기본 내비게이션이 안 들어가는 거 자체가 신기하더라고요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뒷자리로 넘어가 볼게요

뒷자리는 블랙 색상으로만 되어 있어요

송풍구 윗쪽으로 C타입 포트와 USB 타입의 포트가 함께 있어요

C타입 포트도 있어서 편할것 같아요 

소형 SUV이고 쿠페형이라서 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 170cm, 남편님 180cm인데도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비슷한 쿠페 느낌의 차량으로는 요즘 많이 보이는

르노삼성 xm3가 있는데

xm3는 뒷자리가 많이 낮아서 불편하더라고요

쉐보레 트랙스는 xm3 보다는 많이 낮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뒷모습이에요

뒤쪽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 자체-

트랙스와 액티브라고 로고가 박혀 있어요

이게 어떻게 소형 SUV인 거죠!?

현재 저희 차인 도요타 라브4랑 크기가 비슷해 보여요

저희 차는 준중형 SUV인데 아담해지는 기분,,,ㅎㅎ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트랙스

 

리어등 라인 너무 예뻐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얇은 라인보다는 두꺼운 라인을 더 선호해서 그런가 봐요

디자인으로 흠잡을 곳이 없는 차 인건 확실!!

 

쉐보레 트랙스

 

전체적인 외관 영상 찍어 봤어요

영상으로 봐도 크기가 꽤 커요

색상도 사진으로 봤을때랑을 또 달라요

확실히 펄이 많이 들어가서 블랙색상 못지않게 광도 나요 

 

쉐보레 트랙스

 

카마스터님의 배려로 편하게 구경하고 나가려는데!

밖에 트랙스 RS 트림의 차량이 있다고 

구경하고 가시라고,,,!!

그렇게 트랙스 RS 트림도 부분만 찍어 봤어요

외장 컬러는 아쉽게도 퓨어 화이트였어요

시그니처 색상인 세비지 블루가 아니어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쉐보레 트랙스

 

왼쪽이 트랙스 RS 트림, 오른쪽이 트랙스 액티브 트림이에요

외관 차이가 보이시나요??

전면부의 그릴의 모습도 살짝 다르고

트랙스 RS 트림은 라이트와 그릴리 이어져 있는 듯한 모습에

라인 하나가 추가로 더 들어가 있어요

같이 놓고 보니 트랙스 RS 트림이 더 날렵하고 예뻐 보이는? ㅎㅎ

 

쉐보레 트랙스

 

차 키도 주셔서 시동도 걸어 봤어요

쉐보레 차키는 볼일이 없었는데 

현대, 기아처럼 버튼이 많지 않고 심플해요

 

쉐보레 트랙스

 

트랙스 RS 트림에는 액티브와 다르게

블랙 보타이 & D컷 스티어링 휠이 들어가요

D컷 스티어링 휠 스포티해보고이고 좋더라고요

제 주변에도 D컷 스티어링 휠로 교체 많이들 하시던데,

요즘 신차에는 D컷 스티어링 휠이 들어가는 차량도 꽤 보이더라고요

 

쉐보레 트랙스

 

왼쪽이 트랙스 RS 트림, 오른쪽이 트랙스 액티브 트림의 전면부인데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트랙스 RS 트림에는 유광 하이그로시가 들어가서 

확실히 고급스러워 보여요

홈페이지의 설명에도

RS 트림의 차량의 디자인은 스포티한 디자인이라고 나와 있어요

 

쉐보레 트랙스

 

트렁크 공간도 굉장히 넓어요

아래쪽에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있어요

쿠페형이라서 트렁크도 높이 열리고 뒷좌석 폴딩도 가능해서

차박 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쉐보레 트랙스

 

영상으로 보니 더 넓고 높게 열리는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타기에도 부담 없고 

첫 차로 승용차보다는 SUV를 보고 계신다면 가격도 좋고 괜찮을 것 같아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트림별 가격

LS  20,520,000원~

LT  23,660,000원~

ACTIV  26,810,000원~

RS  27,390,000원~

두 시작 가격이고

여기에 어떤 옵션을 추가하냐에 따라 금액을 조금씩 더 올라가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연비는

가솔린 1.2 

연비 복합 12~12.7km/ℓ

도심 11.1~11.7

고속 13.2~14.3

아반떼 신형보다는 조금 덜 나오네요

소형이어도 SUV이니까 그런 것 같아요

차를 다 둘러보고 오는 길에 남편님과

이사를 가서 각자 차가 필요하면  제 차는 트랙스로 하기로 했어요 ^^

그럴 일이 있을까 싶긴 한데,,,ㅋㅋㅋㅋ

가격과 크기 옵션 디자인 등등 뭐 하나 마음에 안 드는 게 없었어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관심이 있다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2023 더 뉴 아반떼 CN7 신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21 - [🚗차(car)] - [현대 아반떼] 2023 현대 더 뉴 아반떼 CN7 신형/ 사이버 아마존 그레이 플루이드 메탈/ 연비/ 색상/ 옵션/ 내부/ 가격정보/ 아반떼 풀옵션/ 아반떼 하이브리드

 

[현대 아반떼] 2023 현대 더 뉴 아반떼 CN7 신형/ 사이버 아마존 그레이 플루이드 메탈/ 연비/ 색상/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현대 아반떼/ 아반떼 페이스 리프트/ 아반떼 신형/ 풀체인지/ 옵션표/ 더 뉴 아반떼 CN7 신형/ 사이버 아마존 그레이 플루이드 메탈/ 색상/ 옵션/ 내부/ 가격정보/ 아반

mars97.tistory.com


👇🏻👇🏻👇🏻 2023 신형 그랜저 풀 체인지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21 - [💙내돈내산/붕붕이] - [현대 그랜저] 2023 신형 그랜저 풀 체인지 실물 영접!!/ 신형 그랜저 가격 정보/ 신형 그랜저 실내 및 외관/ 그랜저 신형/ 현대 그랜저/ 그랜저 신형 무광 블랙/ 그랜저 풀체인지/ 현대 자동차 이..

 

[현대 그랜저] 2023 신형 그랜저 풀 체인지 실물 영접!!/ 신형 그랜저 가격 정보/ 신형 그랜저 실내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현대 2023 그랜저 신형 풀 체인지 [현대 그랜저] 2023 신형 그랜저 풀 체인지 실물 영접!!/ 신형 그랜저 가격 정보/ 신형 그랜저 실내 및 외관/ 그랜저 신형/ 현대 그랜저


👇🏻👇🏻👇🏻2023 코나 신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2 - [🚗차(car)] - [현대 코나] 2023 코나 신형/ 1.6 터보/ 2.0 가솔린/ 하이브리드 출시일/ 가격/ 코나 옵션표/ 신형 코나 가격/ 소형 SUV

 

[현대 코나] 2023 코나 신형/ 1.6 터보/ 2.0 가솔린/ 하이브리드 출시일/ 가격/ 코나 옵션표/ 신형 코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2023 코나 신형 후기 (옵션 및 가격) [현대 코나] 2023 코나 신형/ 1.6 터보/ 2.0 가솔린/ 하이브리드 출시일/ 코나 옵션표/ 신형 코나 가격/ 소형 SUV/ 현대자동차/ 코나 옵션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