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복동쓰 라이프ෆ

[임신5 주차] 아기가 찾아왔어요/ 아기집 확인/ 수원 호매실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화성새댁 2023. 7. 19. 15:39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임신&출산에 관련된 포스팅이에요

결혼 5년차, 저와 남편님에게 

소중한 아기 천사가 찾아왔어요!

7월 7일 테스트기로 두줄을 확인하고

바로 병원에 다녀왔어요

나름 계획한 임신이었지만,,

그래도 처음 보는 두줄이라서 너무 얼떨떨하고 

두줄이 맞는 건가??????????;;;;;;;;

당황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전부터 계속 배가 아팠어서

걱정도 되고 겸사겸사 바로 다녀왔는데

병원에서 아기집 확인 하고~

5주 정도 되었다고~!!!!!

경★사

어쩔 줄 몰라하며 병원에서

어떡해요?라는 말만 반복 ㅋㅋㅋㅋ

그렇게.. 입덧 지옥이 시작되었어요

앞으로 포스팅은 평소에 올리던 포스팅과 더불어

임신 관련, 출산, 육아용품 등등 

카테고리가 더 늘어날 예정이에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입덧에 관한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