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커피머신 추천]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스타벅스 번들팩

화성새댁 2024. 1. 14. 14:4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남편이 지난 크리스마스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 s 쉐어 모카

선물 해주었어요!

사실 커피 머신이 없는 건 아니지만 

기존에 있던 건 캡슐 크기 상관없이 호환 가능하고,

원두도 사용 가능 하고, 스팀기까지 있는 제품이었는데

장점이 많은 만큼 단점도 많아서 

불편해서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ㅜㅜ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남편님이 보기에도 불편해 보였는지

이번에 선물해주었어요 ㅎㅎ

이마트에 가니 스타벅스 번들팩도 주고

캔들도 함께 증정해주더라고요~

신상품인 지오니 s 쉐어 모카로 골랐어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이전 모델보다 커피 추출 시간도 빨라지고

소음도 적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이전 모델을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신상이고 더 좋아졌다니 괜히 기대되네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스타벅스 번들팩 상품으로 스타벅스 캡슐도 함께 들어 있어요

하우스 블랜드와 카라멜 마키아토 두 가지 캡슐이에요

디카페인이 아니니 이건 남편님한테

양보하는 걸로~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너무 예쁜 스타벅스 로고가 들어간 머그잔도 2개나 들어 있어요

컵 좋아하는 저에게는 캡슐보다보 좋았던!!!

투명한 유리컵이라서 더 예쁘더라고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이제 돌체구스토 지니오 s 쉐어 모카

박스 개봉 해볼게요

두근두근

 

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제일 먼저 상자를 열고 옆쪽에 들어 있는

설명서와 정품인증 카드가 들어 있어요

돌체구스토는 처음 사용해 보는 거라서 설명서 정독 필수!

개봉과 동시게 정품 등록도 해주었어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앞, 뒤, 좌, 우 할 것 없이 무난하고 예쁜 디자인이에요

크기도 작아서 자리 차지 많이 안 해서 좋을 것 같아요

물통도 투명하고 잘 보여서 물량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입구도 넓어서 세척하기에도 좋았어요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캡슐 넣는 곳을 열면 하얀색 필터가 들어 있어요

필터를 끼운 상태에서 물을 채우고

그대로 추출해주면 처음 사용하기 전에

세척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커피머신 사면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네스퀵 초코 캡슐

함께 구매했어요

커피머신 놓을 자리 위에 꺼내기 편하게 올려놓았어요

어쩌다 보니 홈 카페가 만들어지고 있네요~ ㅎㅎ

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커피머신 구매하니 함께 증정해 준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팩이에요

6가지의 캡슐이 들어 있어요

하우스 블렌드, 써니데이 블렌드, 파이크 플레이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라테 마키아토, 카푸치노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한 번씩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 캡슐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크리스마스라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고개한테만 증정이라고 하는

홀리데이 캔들 키트도 함께 받았어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뜻하지 않게

받은 느낌이어서 기분 좋더라고요~

원래 하니씩만 제공인데 두 개나 주셨어요 ~ㅎㅎ

 

 

돌체구스토-커피머신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전원 코드를 꼽으면 전면부에 불이 들어와요

혹시 전면부에 불이 안 들어온다면

캡슐 넣는 곳을 살짝 열었다 닫아주면 불이 들어와요

컵 받침도 위, 아래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물통에 물은 채워주고 첫 추출을 해볼게요

위에 영상에서 봤던 캡을 끼우고 추출했어요

신상이라 그런지 터치감도 너무 부드럽더라고요!

이상 없이 잘 나오네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궁금했던 네스퀵 초코 캡슐부터 먹어보기로~

네스퀵은 캡슐이 두 가지예요

표시된 물 용량만큼 선택해 준 후 추출 해주면 돼요

 

돌체구스토-커피머신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분위기 있게 한잔 ㅋㅋㅋㅋ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조금 더 진한맛을 원하면 

추출 전에 초콜릿 한 두 조각 넣고 추출 후 녹여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아니면 파우더를 넣는 것도 방법이겠죠??

조금 덜 달달한 초코라테 맛이에요^^


👇🏻👇🏻👇🏻 코스트코 홈 캠 티피 링크 보러 가기 👇🏻👇🏻👇🏻

2023.12.04 - [💙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 [티피 링크] 홈 CCTV/ 홈캠/ 코스트코 홈 캠 추천/ 강아지 홈캠

 

[티피 링크] 홈 CCTV/ 홈캠/ 코스트코 홈 캠 추천/ 강아지 홈캠

홈캠 추천/ 티피 링크 홈 CCTV/ 코스트코/ 티피 링크/ 야간 홈 카메라/ 아기방 CCTV/ 코스트코 홈캠 위치 및 정보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10:00 - 21:30 휴무일 06/11(일), 06/25(일) 1899-9900 지난번에

mars97.tistory.com


👇🏻👇🏻👇🏻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보러 가기 👇🏻👇🏻👇🏻

2023.09.18 - [💙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 [무선 청소기 추천]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레이저 청소기/ 한 달 사용 후기/ 다이슨 보상 판매/ 내돈내산

 

[무선 청소기 추천]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레이저 청소기/ 한달 사용 후기/ 다이슨 보

다이슨/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다이슨 청소기/ 무선 청소기/ V12/ 다이슨 보상 판매/ 레이저 청소기/ 내돈내산/ 무선 청소기 추천 이전에 사용하던 삼성 무선 청소기가 맛이 가서~ 어떤 브랜드 제

mars97.tistory.com


👇🏻👇🏻👇🏻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47mm 블랙 보러 가기 👇🏻👇🏻👇🏻

2023.08.07 - [💙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 [삼성] 갤럭시 워치6 클래식 47mm 블랙/ 갤럭시 워치6 44mm 실버/ 갤럭시워치 6 구매후기 및 크기 비교 /셀룰러

 

[삼성] 갤럭시 워치6 클래식 47mm 블랙/ 갤럭시 워치6 44mm 실버/ 갤럭시워치6 구매후기 및 크기 비교

갤럭시워치/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갤럭시 워치6 클래식 47mm/ 갤럭시 워치6 실버/ 갤럭시 워치 6 구매 후기/ 크기비교/ 색상/ 가격/ 삼성/ LTE/ 셀룰러 KT 이번에 핸드폰을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바꾸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