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봉담 맛집 추천] 돈까스 클럽 융건릉점/ 융건릉 맛집

화성새댁 2024. 3. 17. 11:0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봉담읍 세자로 408
11:30 - 20:3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31-237-5859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오랜만에 돈까스 먹고 싶어서 돈까스 클럽 방문 했어요

초등학생 때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이네요~

가끔 요런 돈까스가 당길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건물 앞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옛날 그 시절 그 느낌 팍팍 나는 내부 모습이에요

조금은 촌스럽기도 하지만? 

그게 바로 돈까스 클럽만의 매력이겠죠~ ㅎㅎ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테이블도 엄청 많았어요

 

 

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주문은~

돈까스 클럽 메뉴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뭘 먹어야 하나 고민 한참 했네요 ㅎㅎ

고민 끝에 왕 돈까스와 빠네 크림 스파게티로 주문했어요

왕 돈까스 12,900원

빠네 크림 스파게티 15,900원

 

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테이블 한쪽에는 돈까스 색깔에 관한 안내문이 있고

반대쪽 테이블에는 식기류,

그리고 호출벨이 달려 있어요

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처음에 반찬은 가져다주시고

이후에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피클과 깍두기, 단무지 3가지 있어요

 

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왕 돈까스와 빠네 크림 스파게티예요

각각 쟁반에 따로 담겨 나와요

 

봉담-돈까스클럽봉담-돈까스클럽
봉담 돈까스 클럽

 

돈까스가 생각보다 두툼해요

소스도 맛있고~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봉담 돈까스 클럽

 

빠네 크림 스파게티예요

임신하고부터 이런 느끼한? 음식이 엄청 먹고 싶더라고요

양도 많고 꾸덕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히 느끼하고 ㅋㅋㅋㅋ

다음에 생각나면 또 방문해야겠어요~^^


돈까스 클럽 융건릉점 후기 요약

장점

주차장 넓음

직원분들 친절함

가격대비 양 많고 전체적으로 괜찮음

단점 

없음


👇🏻👇🏻👇🏻  화성 융건릉 맛집 삼동소바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7.05 - [💙맛집/🚩화성맛집] - [화성 융건릉 맛집] 삼동소바/ 자가제면 메밀 소바/ 돈까스 맛집

 

[화성 융건릉 맛집] 삼동소바/ 자가제면 메밀 소바/ 돈까스 맛집

삼동소바/ 화성 메밀 소바 맛집/ 화성 맛집/ 융건릉 맛집 추천/ 안녕동/ 봉담 맛집/ 자가 제면 메밀소바/ 돈까스/ 냉모밀/ 하성 가볼 만한 곳/ 줄 서는 맛집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세자로441번길


👇🏻👇🏻👇🏻화성 카페 추천 브릭스 커피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7.04 - [❤️카페/🚩화성카페] - [화성 카페 추천] 브릭스 커피/ 루프탑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융건릉 카페

 

[화성 카페 추천] 브릭스 커피/ 루프탑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융건릉 카페

브릭스 커피/ 안녕동 카페 추천/ 융건릉 카페/ 화성 가볼 만한 곳/ 화성 융건릉/ 루프탑 카페/ 분위기 좋은 곳/ 화성 맛집/ 융건릉 맛집/ 화성 예쁜 카페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안녕길 3 2층 매

mars97.tistory.com


👇🏻👇🏻👇🏻화성 카페 추천 혜경궁 베이커리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17 - [❤️카페/🚩화성카페] - [봉담 카페 추천]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한옥 카페/ 융건릉 카페/ 봉담 대형 카페/ 화성 가볼 만한 곳

 

[봉담 카페 추천]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한옥 카페/ 융건릉 카페/ 봉담 대형 카페/ 화성 가볼만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예요 #봉담대형카페 #애견동반 #융건릉카페추천 #데이트 0507-1329-6995 10: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외관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