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나라 치킨공주 이천점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야식추천/ 이천맛집/ 이천 배달맛집/ 이천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0. 11. 3. 22: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에이에요^^

남편님과 저는 야식을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ㅜㅜ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 어플을 키고,,,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주문 했어요

언젠가 먹어봤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더라구요
그래서 약간의 걱정?과 함께
주문을 했어요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87번길 34

 

매일 13:00 - 00:00

031-631-9283



주문한 피자와 치킨이 도착했어요


피자는
불고기 피자에 고구마 무스와 치즈크러스트를 추가 했어요
치킨은 당연히 반반으로~~.


치킨이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무엇보다 양념치킨에 양념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물론 양도 푸짐해요


개인적으로 피자보다 치킨을 더 좋아하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중의 피자는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이네요


피자에 고구마 무스도 듬뿍 올라가 있고,
치즈도 빵빵하게 들어있더라구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피자 도우 자체도
맛있는것 같아요
다른곳에서 피자 시켜먹었을때 보다
더 많이 먹은것 같네요ㅎㅎ


치킨은 말할것도 없이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부들부들 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속까지 잘 익었고,
피자와 치킨 세트 메뉴인데 양도 많았어요

남편님과 둘이 먹기에는
조금은 양이 많아서 반정도는 남긴거 같아요

피자와 치킨!
치킨과 피자!
둘중에 하나를 고르지 못한다면
무조건 피자나라 치킨공주 강추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