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경기도_이천] 치킨과바람피자/ 이천배달맛집/ 이천 맛집 추천/ 내돈내산

화성새댁 2021. 10. 13. 21: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_이천 치킨과 바람피자

👇🏻👇🏻👇🏻👇🏻


치킨과 바람피자

경기 이천시 서희로 83 1층

0507-1354-0785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퇴근길에 배달 어플로 방문 포장으로 미리 주문을 했어요

방문 포장인데 약 40분 정도가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맛집인 건가,,!!!

 

 

포장을 해서 집으로 왔어요

박스가 굉장히 크더라고요

이름처럼 치킨과 피자가 세트인 메뉴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박스 크기도 어마어마하네요

 

 

기본 세트메뉴에

치킨은 간장치킨으로

피자는 베이컨 치즈 피자에 L사이즈로 변경+치즈크러스트 추가+모짜렐라치즈 추가+ 페퍼로니 추가

이왕 먹는 거 맛있고 푸짐하게~

 

 

안전하게 봉인 스티커를 붙여 주시더라고요

굿굿

 

 

상자를 열었을 때 

남편님과 감탄을~ㅋㅋㅋㅋ

비주얼 보이시나요

보통 치킨과 피자를 세트로 주문하면 둘 중에 하나는 퀄리티가 떨어지던데

치킨과 바람피자는 치킨이며 피자며 완벽했어요

 

베이컨 치즈피자(치즈크러스트+모짜렐라+페퍼로니 추가)

간장치킨

 

 

치킨이 있으니 치킨무와 피자도 있으니 피클까지.

추가로 갈릭소스와 요구르트 소스, 핫소스 까지 함께 들어 있어요

 

 

치즈를 너무 좋아하시는 남편님은 파마산 치즈 가루까지!!!

 

우선 간장치킨부터 먹어 봤어요

닭다리가 큼지막하네요

 

 

간장치킨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달달 짭짤의 적절한 조화였어요

그렇다고 막 자극적이지도 않고 자꾸자꾸 당기는 그런 맛!!!!!

 

좋아하는 목 까지 들어 있어요

아주 좋구먼~

 

 

간장 양념이 골구로 많이 묻어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대충 묻혀주면 어디에는 묻고 어디는 안 묻고 하던데 그런 건 없었어요

가슴살도 부들부들 하니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다음으로는 피자~

피자에 토핑을 조금 많이 추가했어요

페퍼로니는 이러나 저라나 맛있고 치즈 크러스트는 필수죠^^

근데, 모짜렐라 치즈는 비추에요

피자가 바로 포장해서 먹었는데도 굳어서인지 별로더라고요

 

 

빵은 얇고 토핑은 푸짐한 게 밀가루 맛이 많이 안 나서 좋았어요

요구르트 소스에 찍어 먹으니 피자 역시 단짠단짠 맛있게 먹었네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구독 ( Ღ'ᴗ'Ღ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