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롤링핀, 이천 베이커리 카페, 야외테라스카페,예쁜카페,분위좋은카페를 찾는다면~ 이천 롤링핀 어떠세요?? (이천카페추천/이천 데이트코스)

화성새댁 2021. 3. 14. 20: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지난주에 남편님의 이전 직장 동료이자 친한 동생 결혼식이 있어

성남까지 다녀왔어용ㅋㅋ

 

결혼식 후 커피가 급 땡겨 

한번 가봐야지 했던 집 근처 카페에 들렸어요^^

 

카페가 진짜 크더라구요


롤링핀 이천점

 

 

 

경기 이천시 증신로 261 (우)17344지번송정동 105-1

매일 09:00 ~ 22:00

031-631-7315


 

 

 

 

롤링핀 이천점의 왜관 모습이에요

2층까지 통으로 카페에요

 

 

 

 

건물을 돌아보면 일층, 이층 모두 야외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조명까지 넘 예뻤어요

 

 

 

 

주차장도 물론 잘 되어 있어요

카페의 크기만큼 주차장도 엄청 넓더라구요

카페 앞쪽에도 주차를 할수있고,

카페 옆길로 가면 운동장 크기의 주차장이 또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들어가기 전~

코로나로 인해 전화 한통 하고

들어가서 열을 재고 손 소독 필수!

 

 

 

 

시간이 거의 9시 쯤 이였는데

빵이 꽤 있더라구요

조명때문인지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ㅜㅜ

롤링핀 이천점의 빵은 당일 구워서 당일 판매ㅇ를 원칙으로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침 일찍 가면 갓 나온 따끈한 빵을 먹을 수 있다니 

오전에도 한번 방문 해봐야 겠어요

 

 

 

 

빵 종류 이외에도

롤케잌, 조각케잌 그리도 한판 케이크 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생크림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음료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까지!!!!

 

 

 

빵을 고르고 둘러보던 중 

잼이 미니 사이즈로 있더라구요ㅋㅋ

한개에 2,000원 이였어요

세트 가격은 모르겠지만 세트로 구매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았어요

 

 

 

 

남편님과 화성새댁은 

마에리카도 한잔과 빵 2종류, 조각케잌 1개 구매 했어요

가격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롤린핀 이천점에서는 커피 리필도 가능 하더라구요

물론 커피 음료를 구매 했을때

1,500원 추가 금액을 내면 가능 해요^^ 

 

 

 

계산대 쪽에서 바라본 출입구의 모습이에요

 

 

 

 

주문한 커피와 빵을 들고 

2층으로 고고~

 

 

 

 

롤링핀 이첨점의 2층 내부 모습이에요

1층보더 좀 더 조명이 화려하더라구요

 

여러명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한쪽에는 룸 형태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어

모임 장소나 가족끼리 방문 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창가쪽에 자리르 잡고 앉아 

테라스를 찍었는데 밤이라서 그런지 잘 안나오네요ㅠ

 

 

 

 

저녁 늦은 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카페 분위기도 

넘넘 좋았어요

 

 

 

 

아메리카노와 조각케잌 그리고 빵 이에요

결혼식을 다녀와 케이크와 빵은 사진만 찍고 포장해서 

다음날 집에서 먹었어요ㅋㅋ

커피맛은 

화성새댁은 뜨거운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보통~ 약간 진한 느낌? 

저날은 왠지 뜨아를 마셔야할것 같아서 골랐는데

그냥 아이스가 나을뻔 했어요 ㅋㅋㅋ

 

 

 

 

실내에 조금 있다가 야외정원이 

너무 잘 꾸며져 있어서

커피만 호로록 마시고 밖으로 나왔어요

정원 중간중간 동물 조형물들이 많더라구요

나무들 관리도 너무 잘 되었있고

의자와 정자도 있더라구요

 

 

 

 

걷다가 남편님이랑 한컷씩 ㅎㅎ

소나무들이 진짜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조명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사진으로 다 안담기는게 아쉬울뿐이네요~ㅠ

아이들과 같이가서 정원에서 커피한잔 하는것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이곳저곳 아이들 좋아할만한게 많더라구요

 

 

 

 

정면에서 찍어본 롤링핀 이천점

 

다음에는 갓 나온 빵을 먹으러 오전에 방문 하는걸로~

근처 가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