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_이천] 이천 뷰 맛집 신상 카페 논스페이스/ 뷰가 예뻐서 낮에도 방문 해본 후기!/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논스페이스 카페

화성새댁 2021. 11. 26. 14: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며칠 전, 뷰가 예쁜 카페인 논스페이스 카페에 다녀왔었는데요

방문 당시 밤이었어서 뷰를 제대로 보지 못했었더랬죠

그래서~ 이번에 낮에 다시 방문해봤어요

낮에 방문해본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뷰 위주로 추가 포스팅해볼게요 :)

그전에,

지난번에 올렸었던 포스팅 보고 오시면 더 좋아요^^


2021.11.24 - [❤️카페] - [경기도_이천] 이천 뷰 맛집 신상 카페 논스페이스/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논스페이스 카페/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이천 뷰 맛집 카페 / 이천 신상 카페

 

[경기도_이천] 이천 뷰 맛집 신상 카페 논스페이스/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논스페이스 카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에 뷰가 끝내주는 신상 카페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이천 논스페이스 카페 [경기도_이천] 이천 논스페이스 카페/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mars97.tistory.com


이천 논스페이스 카페

[경기도_이천] 이천 논스페이스 카페/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논스페이스 카페/ 이천 대형 카페/ 이천 뷰 맛집 카페 추천/ 이천 신상 카페/ 이천 카페/ 이천 뷰 맛집/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데이트 장소/ 논스페이스/ 인테리어 맛집/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카페 리뷰/ 화성 새댁

 

 

시간이 잠깐 생겨서 며칠 전, 밤에 방문했었던 논스페이스 카페를 다시 방문해 보았어요

밝을 때 봐도 건물은 여전히 웅장 하네요 

 

 

밤에는 안 보였었던 '논' 뷰가 보이네요

그래서 카페 이름이 논스페이스 인가 봐요

왠지 찰떡

 

출입문 왼쪽으로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에요

 

 

낮에 방문하니 밤에 방문했을 때 보다 사람이 확실이 많더라고요

 

밝을 때 오니 역시 뷰가

굿굿

이래서 한쪽 벽 면이 대부분 통창 인가 봐요

카페 자체의 느낌이나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눈이나 비가 오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통창 넘어 눈이 내리고, 비가 내리는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마시면,,,

몇 시간이고 눌러앉아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음료 주문을 마치고 2층 루프탑으로 올라 가봅니다

 

2층 루프탑은 밝을 때 오는 게 훨씬 예쁘더라고요!

 

 

밤에 봤을 때 보다 더 미로 같아요

 

반응형

역시!!

밤 보다 뷰가 훨씬 좋아요

탁 트인 게 마음까지 시원 해 지네요

마침 이날 미세먼지가 좋았어서 그것도 한몫했네요

 

논스페이스라는 카페 이름에 걸맞게 하천 옆으로 논 뷰가 ㅋㅋ

이것 또한 예쁘더라고요

일부러 액자 느낌 나게 뚫어 놓으신 것 같았어요

SMALL

 

진짜 카페가 아니고 펜션을 했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한적한 시골 마을 풍경이 참 마음을 편하게 해 주더라고요

 

 

요날은 테이크 아웃으로 더치커피로 주문했어요

시간이 많이 없었기에~ㅠ

언제쯤 여유롭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날 수 있을까요!?

커피맛은 역시 좋네요

뷰가 예쁜 카페 논스페이스! 밤에도 좋지만 낮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