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갑부생삼겹살/ 하남맛집/ 남양주맛집/ 남양주 갑부생삼겹살/ 남양주 삼겹살 맛집/ 남양주 맛집 추천/ 삼겹살 맛집/ 남양주 나들이/ 흑돼지 삼겹살 맛집/ 갑부 삼겹살]

화성새댁 2020. 12. 7. 22:0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특정 지역에서 먹었던 음식이 생각나면 보통 다시 그 지역을 가서

다시 먹고 오시나요??

저와 남편님은 거리만 괜찮으면 종종 가서 먹고 오는 편 이에요~

드라이브 겸, 맛집을 찾아 말이죠ㅎㅎ

 

이번 주말에도 남양주에서 먹었던 삼겹살이 생각나 

드라이브겸 다녀왔답니다^^

 


갑부생삼겹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71번길 7

031-577-1512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의 외부 모습이에요

주차가 다소 불편하긴 하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나와서 주차 봐주시고

가게 앞에 자리가 없으면 다르곳으로 안내 해주시더라구요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는 그리 넓지 않더라구요

테이블 6-7개 정도 있었어요

 

남편님과 제가 자리에 앉자마자 금방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그만큼 맛집인 곳^^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의 메뉴에요

생삼겹살은 제주도 흑돼지 에요

 

 

앉자마자 생삼겹살로 주문하고~~

기본 밑반찬을 세팅 해주셨어요

 

 

생삼겹살 퀄리티 보이시나요ㄷㄷ

 

 

배고픈 남편님 바로 불판위에 투척 ㅋㅋㅋ

 

 

센스있는 사장님의 써비쓰~^^

 

 

생삼겹살을 올리고 아래쪽에는 김치와 콩나물

위쪽에는 버섯과 마늘까지,,!!!

완벽한 한판이네요 ㅎㅎ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을 소금장에만 찍어서 먹어도

감동의 그 맛,,,

 

 

구운 콩나물과 파채를 올려서 쌈도 싸먹었어요

세상 행복해 지는 맛,,

 

 

버섯과 마늘도 노릇노릇 구워

기름장에 찍어 먹었어요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은 생각날때마다 자주 가요ㅎㅎ

그래서 인지 단골 챙겨주는 센스 넘치는 사장님의 

서비스^^ 

찐만두를 서비스로 주셔서 불판에 올려서 구워 먹었어요

서비스여서 더 맛있는 만두 ㅋㅋ

손으로만든 손만두 에요!!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은 냉면은 없지만

냉면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맛있는

열무 국수가 있어요

열무국수 진짜 맛있어요

사실 삼겹살도 삼겹살 이지만 

열무국수 생각이 자꾸 나서 먹으러 가게 된다는,,ㅎㅎ

 

 

열무도 많이 들어있고 소면도 쫄깃하고

제가 먹어본 열무국수 중에 제일 맛있어요

혹시 남양주 갑부생삼겹살을 방문하시게 된다면

열무국수는 필수 입니당~~


 

 

소면에 고기 올리고~

열무 올려서 먹으면 끝이에요

존맛탱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지만!

볶음밥을 주문 할 수가 있어요!

메뉴판에는 없다보니 사장님이 안바쁘시면 직접 해주시기도 하지만

셀프로 볶아 먹어야 해요

 

 

구운 김치와 고기를 자르고 

밥을 볶는 남편님의 바쁜 손,,,ㅋㅋㅋ

 

 

맛있어져라

누룽지 눌리는중!

 

 

볶음밥 안쪽에 치즈를 넣어서 치즈 볶음밥 이에요

치즈는 근처에 있는 씨유에서 겟!

번거롭지만 치즈 꼭 넣어서 드세요

치즈는 항상 옳잔아요?? 

볶음밥이 더 맛있는 볶음밥이 된답니다

 

 

상추에도 올려서 싸먹고

고기도 올려먹고

느끼한가~ 싶을쯤에는 열무국수 국물을 한숟가락!!!!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고 생각되는 한끼가 될꺼에요

 

아마 다음주 쯤 또 가지 않을까 싶어요

퀄리티 좋은 고기와 열무국수와

서비스로 주신 만두와 

치즈 볶음밥이 자꾸 생각나서 

드라이브를 핑계삼아,,,,,,,

 

내돈내산 후기 입니당

애정하는 맛집이에요

근처를 가시게 된다면 무조건 강추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