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의왕맛집/ 장수한우촌/ 소고기맛집/ 의왕장수한우촌/의왕맛집추천 ]

화성새댁 2020. 1. 20. 14: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의왕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 장수한우촌 " 이에요

남편 직장이 의왕이라 종종 주변 맛집을 탐방하곤 하는데

그 중에 맛있었던 장수한우촌을 소개해 드릴께요^^

 

장수한우촌

 

 

 

경기 의왕시 덕영대로 114 (경기 의왕시 삼동 278 )

영업 매일 11:30~22:00 저녁 9시 주문마감

전화 031-461-7222 

 

 

          

 

 

장수한우촌의 외관 모습이에요

장수한우촌은 소고기를 비롯해 삼겹살, 목살 등 돼지고기도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장수한우촌은 정육식당 이라 이렇게

고기를 주문과 동시에 바로바로 준비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장수한우촌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는 통으로 테이블과 의자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넓어서 그런지 회식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렇다고 시끄럽지는 않더라구요^^

 

 

 

 

장수한우촌의 메뉴에요

소고기의 그램이 600g 이니까  가격은 꽤 괜찮은거 같네요

고기 가격이 저렴하니 1인 2,000원의 상차림 비용이 있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왼쪽으로는셀프코너가 있고 오른편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문 비주얼이 ㅋㅋㅋ;;  다행히 안에는 제대로된 문이 있더라구요 ㅋㅋ

 

 

 

 

한쪽 벽면에는 와이파이 번호도 적혀 있어요

 

 

 

 

화성 새댁과 남편님은 꽃등심과 공깃밥 2개를 주문 했어요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과 숯불을 바로 준비해 주세요

반찬 나오는 그릇?이 특이하죠??ㅋㅋ 그릇 많이 안필요 하고 

아주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주문한 꽃등심이 나왔어요 (58,000원)

장수 한우촌은 농장직영으로 당일 도축해서 그날그날 파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 빛깔하며 마블링 보이시나요 ㄷㄷ

당일 도축으로 가능한 육회랑 육사시미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육회를 먹으러 와야겠어요ㅎ

 

 

 

 

꽃등심과 함께 같이구신 마늘도 구울꺼에요

 

 

 

 

숯불에 구우니 숯불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꽃등심에 불판 자국 너무 좋아요ㅠㅠ

 

 

 

 

남편님이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남편님이 구워준 꽃등심을 소금에 찍어서 

냠냠

 

 

 

 

진짜 제가 먹었던던 꽃등심 중에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입에넣고 씹자마자 육즙이 팡팡ㅠㅠㅠㅠ

좋은 소고기는 녹는다고 하잖아요 그 말이 딱 생각 나더라구요

연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부추무침을 몰려 무쌈에도 싸먹었어요

부추무침 양념도 맛있어서 꽃등심과 찰떡 이였어요

 

 

 

 

밥을 주문 했는는데 글쎄!!!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밥과 세트인것 같아요

됝된장찌개도 맛있어요ㅠㅠ

맛집이 확실,,^^

 

 

 

 

된장찌개에 밥 비벼서 남편님이 맛있게 구워준 꽃등심 올려 먹으면 

세상 행복 

맛있는거 먹을때가 제일 좋은 화성 새댁

 

 

 

 

양파도 구우니 정말 달더라구요

꽃등심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뭐랑 먹어도 다 맛있네요ㅎㅎ

 

 

 

 

꽃등심을 다 먹고 생삼겹살을 주문 했어요

사실 꽃등심만 먹어도 딱 적당 했는데 옆에 계신 분들이 삼겹살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본 600g이 아닌 300g만 주문 해서 맛보기로 했어요 (12,000원)

 

 

 

 

생삼겹살도 역시나 남편님이 먹기 좋게 맛있게 주워주었어요

 

 

 

 

잘 익은 생삼겹살을 소금에 찍어먹고 쌈장과 함께 무쌈에 싸먹었어요

생삼겹살 역시 냄새도 않나고 맛있더라구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사이다로 마무리~^^

 

 

 

 

꽃등심도 배부르게 먹고 삼겹살까지 먹었는데 

총 79,000원 나왔어요

요즘 나가서 소고기 먹으면 기본 10만원 넘잖아요 정말 가성비 갑 인것같아요

삼겹살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ㅜㅜ 정말 맛집에 가격도 착하니 

소고기 먹고싶을때는 무조건 장수한우촌으로 가야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