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전남, 여수 맛집] 여수 해양식당/ 여수 간장게장 맛집/ 여수 맛집추천/ 여수 애견동반 맛집/ 여수 애견동반 식당

화성새댁 2021. 5. 18. 12:19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여수 차박지와 여수 애견동반 호텔에 이어
여수 애견동반 맛집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여수에 반려견과 함께 갈수있는곳도 많이 없을 뿐더러
애견 동반 가능 식당 찾는것도 힘들더라구요ㅜㅜ
검색의 힘을 빌려
폭풍 검색을 한 후,,,,,
한곳을 찾아 전화를 먼저 걸었어요
사장님께 애견동반 가능 하냐고 물어보자마 된다며 오시는데
얼마나 걸리냐고 친절하게 물어봐주시고ㅠㅠ
그렇게!!! 지난 포스팅에서 잠깐 소개 했었던
좌수영 음식문화의 거리로 향했답니다

 

 


그리고 여수 해양 식당에 도착 했습니다 ㅜㅜ!!!!!


여수 해양 식당

전남 여수시 중앙로 72-24
매일 07:00 - 22:00
0507-1445-3309


 


혹시나 다른 손님분들에게 피해가 갈까
슬링백에 넣어서 최대한 빠르게
사장님이 안내해주신 방으로 들어갔어요


앞쪽에 문 보이시나요??
사장님의 배려로 문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장님 최고ㅠ

 


여수 해양식당의 메뉴판이에요
남편님과 저는 고민없이
게장백반 2인분과 장어구이를 주문 했습니다
씐난당


아빠품에서 간식 먹는 장겨울 ㅋㅋㅋ
귀염댕이
겨울이와 함께 있어서 좌식 자리가 편하더라구요

 


잠시 기다려 밑반찬과
게장 백반이 먼저 나왔어요
아니;; 밑반찬이 뭐가 이렇게 많은 거죠???
당황


갖가지 나물과 돌게 무침, 쑥국,
여수하면 빼놓을수 없는 갓김치와
조기?? 굴비?? 구이까지!!!

 


아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진짜 화성새댁 인생 게장이에요,,,
알도 꽉 차고
간장도 짜지도 않고 계속 땡기는 맛있는 맛,,
알아서 더 먹고싶은 그런 맛,,,,


뒤이어 나온
장어구이!!!!!!!
장어구이는 남편님이 저 먹으라고 시킨건데
장어는 남편님이 게장은 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ㅋ
살도 부드럽고 잔가시도 안씹히고
양념도 짭짤 달달하니 너무 맛있엇어요

 


장어구이가 식기전에
깻잎에 올려 청야고추 하나 넣고 쌈 싸먹으니
세상 존맛탱ㅠㅠㅠㅠ


그리고 간장게장!!!!
살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행복 했어유,,,
내 입으로 순삭,,

 


정신놓고 먹는데
남편님이 먹기 편하라고 게장 살만 발라서
게딱지에 내장과 함께 담아 주었어요
역시,,, 맛있는거 주는사람 최고,,
내 남편님 최고,,,,
게장 사줘서,,? ㅋㅋㅋ


그렇게 게딱지에 밥을 넣고 비벼서
김에 싸서 냠냠냠
사진은 이쯤 찍고 폭풍흡입 했어요 ㅋㅋ;;

 


남편님과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계산한 금액은 게장백반 2인분과 장어구이 총 6만원 이였어요
맛있게 배부르게 먹어서 기분좋게 계산 했네요 ㅎㅎ
음식 퀄리티에 비하면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관광지인걸 고려하면 가격은 맘에 들었어요

진짜 집에 오면서 남편님한테 게장 먹으러 해양식당 꼭 다시 가자며 ㅋㅋㅋ
만약, 나중에 애기 가졌는데 여수 게장이 먹고 싶다고 하면 어쩔꺼냐며,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맛있었네요ㅎ
반려견도 가능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강아지가 있어 불편할까 편하게 대해주시고ㅠㅠ
진짜 공유 하지않고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였는데
이런곳은 많이 많이 알려 장사가 더 잘되야 하니까!!!!!!!
여수 가면 한번쯤 꼭 들리세요
강추 맛집입니닷!!!!


참,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SMALL

👇🏻👇🏻👇🏻여수 차박지 추천, 애견동반 차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05.08 - [❤️차박&캠핑] -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반 여수 여행(1)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차박지 추천/ 여수 돌산공원/ 여수 이순신광장/ 여수 차박 명소/ 애견동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저번 주에 겨울이와 함께 전남 여수로 차박 여행을 다녀왔어요~ 사실 완벽한 차박 여행은 아니었지만(?) 포스팅을 보시다 보면 아실 거예요^^ 그래도 너무 좋았던

mars97.tistory.com


👇🏻👇🏻👇🏻여수 애견동반 호텔, 유탑 마리나 호텔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05.16 - [❤️여행] -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애견동반 호텔/ 애견동반 여수 여행(2)

 

[전남, 여수 여행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애견동반 호텔/ 애견동반 여수 여행(2)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전남, 여수여행기/ 애견동반 여수여행(2)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여수 차박지를 소개 해드렸었는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