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아산 피그펍 돈까스/ 피그펍 돈까스/ 아산 맛집/ 아산 지중해 마을/ 아산 지중해 마을 맛집/ 아산 맛집 추천/ 돈까스 맛집/ 아산 돈까스 맛

화성새댁 2020. 11. 12. 20: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산 지중해 마을은 지난번에 천안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근처 이길래 갔었던곳 이에요~

그 중에서도 너무 맛있게 먹었었던 돈까스집이 갑자기! 생각나서 

이제서야 포스팅 해보네요 ㅎㅎ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8번길

평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

주말 11:00 - 20:30 last order 20:00

월요일 휴무 

041-541-8883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의 외부 모습이에요

돈까스집  같지않고 카페처럼 예쁘게 해놓았더라구요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주방이 오픈주방이라 다 보이는게 좋더라구요

테이블이 길게 여러게 있어서 

단체로 가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의 메뉴에요

처음 방문 했을때는 남편님과 남편님의 친한형과 함께 가서

등심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수제 왕 새우튀김

냉모밀과 돈코츠라멘 까지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남편님과 둘이 가서 

등심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돈코츠 라멘만 주문 했어요

 

혹시 방문하게 되신다면 다 먹어보세요

새우튀김도 엄청 크고 너무 맛있어요!

 

 

 

 

얼마 기다리리지 않고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치즈 돈까스와 돈코츠 라멘 이에요

 

 

 

 

치즈 돈까스 안에 치즈 보이시나요 ㄷㄷ

원래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아산 지중해 마을 피그펍 돈까스에서 먹어보고 

인생 치즈 돈까스를 찾았답니다 ㅋㅋㅋ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진짜 맛있어요

 

 

 

 

등심 돈까스도 튀김은 얇고 고기는 두껍고 바삭바삭 해서 맛있더라구요

돈코츠 라멘은 남편님이 원래 면 음식을 별로 안좋아 하는데 

요건 지난번에 먹고 맛있었는지 또 먹자고 해서 주문 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ㅜㅜ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맛있게 폭풍 흡입을 하고 소화시킬 겸

아산 지중해 마을을 걸었어요

마을이 너무 예쁘고 가게들 모두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수제로 만들어서 파는 가게들도 많았고 예쁜 카페도 많아

나들이 겸 바람쐐러 다녀오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근처에 주차장도 있어 주차도 걱정 없고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맛있는 피그펍 돈까스가 있어 

앞으로도 종종 갈 생각입니다 ㅎ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