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홍대_수제사탕 전문점 비틀버그(BeetleBug)] 내돈내산 후기

화성새댁 2021. 9. 30. 21: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지난번에 EV6 시승하러 서울 갔을때

정말정말 가보고 싶은곳에 다녀 왔어요!

유튜브를 보며 가야지, 가봐야지 하고 있었던 곳 인데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어디인지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BeetleBug(비틀버그)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36-9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1-10)

매일 11:00~21:00 (월요일 제외)

070-8824-1116


 

 

홍대 비틀버그의 외관 모습이에요

홍대 중심거리 쪽에서 조금 외과에 골목 안쪽에 위치 해 있어요

저는 남편님과 차를 가져 갔었는데

골목이 좁아 불편하더라구요

주차는 앞쪽 가게가 문을 닫아서 앞에 세워놓고 후다닥 다녀 왔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해요

들어가자 마자 사탕 특유의 단내가,,!!!

두근두근🍬🍭

유튜브에서 봤을때는 규모가 있을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파우치에 담겨진 캔디도 있고

보틀에에 담겨진 캔디도 있고 롤리팝 스타일의 캔디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즌별로, 기념일 등등 커스텀 캔디도 만드시더라구요

특이하고 신기한게 많았는데 아쉽게도

판매는 안하시더라구요ㅠ

 

한쪽에는 캔디의 맛과 모양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그림으로도 나와 있어요

 

 

보틀에 담겨진 캔디를 구매하면

박스 포장도 해주시더라구요

하나만 사도 될걸 박스 포장 해갈려고 더 사게되는,,,

 

바로 맞은편에는 사탕 만드는곳이 있어요!
유튜브에서 봤었던 바로 그곳!

이렇게 보니 신기 하더라구요 ㅋㅋㅋ

사장님께 물어보니 캔사탕은 매일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시간때를 잘 맞추면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전날 아가씨네 집에서 하루 신세를 져서

아가씨껀 보틀에 담겨진 캔디 하나

제껀 보틀에 담겨진 걸로 3개 구매하고

박스포장 했어요😆😆

 

 

박스포장 하니 노란색 예쁜 쇼핑백에 담아주시더라구요

 

가격은 수제인만큼 조금 사악해요,,

보틀에 담긴 사탕 4개에 3만2천원,,,

남편님이 사탕이 너무 비싼거 아니냐며,, ㅋㅋㅋ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집에 오자마자 바로 오픈!!!

박스 겉에는 슬리브가 끼워져 있어요

 

 

흰색 바탕에 심플 그 자체에요

사탕이 들어 있을것 같지 않은 포장 이네요 ㅋㅋㅋ

 

슬리브를 벗기고 박스를 오픈 하면

또 하나의 불투명 유산지?? 같은게 나와요

포장도 꼼꼼한거 같아요

 

 

드디어 오픈!!!

보틀에 담긴 사탕이 예쁘게 담겨 있어요ㅠㅠㅠㅠ

아니~ 이게 뭐라고~

사탕주제에 왜 이렇게 고급 스러운거죠??

 

 

옆으로 돌려서 찍어 봤어요

3가지 다 다른 종류로 사왔어요

하나는 파인애플, 수박, 패션후르츠, 수박 등등 섞여 있는 보틀 이고,

또 하나는 딸기, 블루베리, 포도와 같은 베리류가 섞여 있는 보틀 이에요

마지막 하나는 유튜부에서 많이 보셨을 수도 있는 그것 이에요!!!

여러가지 다양하게 섞여있는 맛 같아요

반응형

 

보틀에 담겨 있어 먹고 보관하기가 쉽고

어디에 놔둬도 예쁘더라구요ㅎㅎ

 

 

하나를 회사 사무실 제 자리에 가져다 놓고

야금야금 먹는중 이에요

 

 

벌써 이만큼이나 먹었지 뭐에요,,,

하나 먹으면 하나 더 먹고싶어지고,,

너무 빨리 먹는거 같아 자제 해야 겠어요ㅠㅠ

 

수제캔디 비틀버그 솔직 구매 후기

일단 맛은 일반 사탕이라고하나요??

마트에서 파는 사탕이랑은 차이가 있더라구요

입에 넣어서 굴려 먹으면

녹을듯 안녹을듯, 씹어 먹으면 말랑 꾸덕,,??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두어개씩 주워먹기 좋아요

정신 놓고 먹으면 순삭이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수제이다 보니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있기는 한데,

먹어보니 괜찮은 가격 같아요

유튜브 보신분들이라면 더 공감 하실지도!

선물이나 답례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강추 입니당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구독 ( Ღ'ᴗ'Ღ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