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강남 맛집] 강남 맛집 추천/ 온센 강남점/ 아나고 아텐동이 맛집/ 서초동 맛집/ 서초동 온센/ 강남 텐동 맛집/서울 텐동 맛집/ 서울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2. 10. 18. 11:1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나고 텐동이 맛있는 '온센 강남점'

[서울 강남] 아나고 텐동이 맛있는 '온센 강남점'/ 온센 강남점/ 강남역 맛집/ 서초동 맛집/ 서초동 온센/ 강남 텐동 맛집/ 강남 서초동 맛집/ 서초동 텐동/ 서울 텐동 맛집/ 강남 맛집 추천/ 강남 맛집/ 서초종 맛집 추천

온센 강남점

11:30 - 21:30

02-599-2958


 

 

토요타 서초점에서 차 구경 하고 남편님이랑

밥 먹으러 '온센 강남점' 방문했어요

 

 

11시 30분 오픈인데 12시쯤 가니 자리가 많이 찼더라고요

온센 강남점은 반 오픈형 주방이어서

튀김을 튀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사람들이 나간 틈을 타 내부도 살짝 찍어 봤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온센 강남점

 

남편님과 저는

이까 세트로 주문했어요

이까 텐동 2개, 온사라다, 에이드

이까 텐동 1개는 아나고 텐동으로 변경했어요

 

 

테이블 한쪽에는 젓가락을 비롯해 냅킨과 소스 그리고 단무지가 있어요

 

텐동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했어요 ㅋㅋㅋ

온센은 슬로우푸드 음식점으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한다고 해요

밥과 장국은 무한 제공이니 참고하세요

 

 

세트 메뉴 중 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톡 쏘는 오렌지 에이드 에요

 

곧이어 나온 고추냉이와 온사라다

 

 

온사라다는 꼭 주문해서 같이 드세요

유자 베이스에 튀김을 먹다 느끼할 때쯤 먹어주니 딱 좋더라고요

따뜻한 장국도 맛있었어요

 

주문한 이까 텐동과 아나고 텐동이 나왔어요

이까 텐동은 오징어, 아나고 텐동은 장어예요

 

 

비주얼 대박!!

 

수북이 쌓여있는 튀김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장어와 오징어를 비롯해

김, 가지, 꽈리고추, 계란, 연근, 단호박, 오징어, 새우튀김까지

 

 

튀김을 받히고 있던 그릇을 빼서 튀김을 덜어 주었어요

메인인 장어와 오징어 문어 다리는 넓은 접시에 덜었어요

양이 진짜 푸짐해요

 

튀김들 아래 숨어 있었던 계란 튀김

반숙이어서 노른자 터트려서 밥에 비벼 주었어요

 

 

다른 튀김들은 반찬처럼 먹고

장어는 먹기 좋게 잘라 밥 위에 얹어서 덮밥처럼 먹었어요

추가로 매운 소스를 뿌려주니 느끼함은 덜 하고 맛있더라고요^^


온센 강남점 후기 요약

주차 가능

(주차권 구매해야 함. 1시간 현금 1,000원, 카드 1,300원)

직원들 모두 친절함

테이블이 너무 붙어 있고 협소함

양이 많음

밥과 장국 무한리필

온사라다 필수 주문


하트와 구독


👇🏻👇🏻👇🏻가로수길 하나비 카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24 - [💙맛집/🚩서울맛집] - [서울 가로수길 맛집] 신사역 맛집 추천/ 하나비 카레/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가로수길 카레 맛집/ 가로수길 하나비 카레/ 신사동 맛집 추천

 

[서울 가로수길 맛집] 신사역 맛집 추천/ 하나비 카레/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가로수길 카레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가로수길,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하나비 카레 [하나비 카레 가로수길 본점] 가로수길, 신사역 맛집 추천/ 신사역 일본식 카레 맛집/ 가로수길 카레 맛집/ 가로수

mars97.tistory.com


👇🏻👇🏻👇🏻신사역 영동 설렁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8.28 - [💙맛집/🚩서울맛집] - [서울 잠원동] 신사역 영동 설렁탕, 낯설면서도 자꾸 땡기는 맛 / 신사역 영동 설렁탕/ 영동 설렁탕/ 신사역 맛집/ 서울 잠원동 맛집/ 서울 로컬 맛집/ 서울 설렁탕 맛집/ 서울 맛집 추천/ 서울 ..

 

[서울 잠원동] 신사역 영동 설렁탕, 낯설면서도 자꾸 땡기는 맛 / 신사역 영동 설렁탕/ 영동 설렁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 신사역 로컬 맛집, 영동 설렁탕 [서울 신사동] 신사동 영동 설렁탕, 낯설면서도 자꾸 땡기는 맛 / 신사역 영동 설렁탕/ 영동 설렁탕/ 신사역 맛집/ 서울 잠원동 맛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