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내돈내산] 내돈 주고 구매 한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 사용 후기/ 애플 마우스 장, 단점/ 사용후기

화성새댁 2021. 10. 4. 19: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은 ~애플 맥북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했었던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를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와 장, 단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살까 말까 고민 중 이시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 

 

역시 애플답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스크롤 휠이 없어 훨씬 더 깔끔하고 심플 그 자체!

하디만 처음 개봉을 하고 본 순간 

과연 편할까? 였는데 천천히 후기 남겨 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 개봉기

 

애플 맥북 프로를 구매하면서 애플 매직 마우스 2 실버를 함께 구매했어요

이번에 애플 마우스는 처음 사용해보는 거라 2 버전을 구매해서 

1과는 어떤 차이가 나는지 비교는 할 수 없어 아쉽네요

확실히 같은 정품 이어도 인터넷이 조금 더 저렴하긴 하더라고요

남편님과 저는 뭘 해도 기다리지 못하는 성격으로 이번에도 바로 구매 해 버렸어요

가격 때문에 조금은 고민했지만! 이왕 사는 거 기분 좋게 구매했어요

그리고 실버 이외에도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도 있다고 하니

맥북을 스페이스 그레이로 구매 하셨다면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맥북프로는 실버 컬러라 당연히 실버로~

구성품

 

박스를 개봉해 보았어요

마우스와 충전 잭, 설명서 등이 들어 있어요

구성품도 초초초 심플,,

충전 잭은 기존 아이폰 충전기랑 같아요

잭뿐만 아니라 충전기도 같이 들어 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아이폰 충전기에 연결에서 사요 해야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애플 매직 마우스는 충전하면서 사용이 불가능해서 사용하지 않을 때 충전해놓으면 편할 것 같아요

 

사용방법

 

마우스 아래쪽에 보면~

오른쪽 위에 작은 동그라미를 위오 올렸다 내리면 on/off를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아래쪽 중간에는 충전 잭을 꼽을 수 있는 곳이에요

충전기 잭이 아래쪽에 있어 충전하면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게 나름의 단점이에요

하지만 한번 풀 충전하면 약 1주일 정도는 별도의 충전은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기능 및 편의성

 

마우스의 전원을 켜고,

시스템 설정에 들어가서 마우스 를 클릭해주면 연결은 손쉽게 가능합니다.

한번 연결 해 놓으면 다음부터는 맥북을 켤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이 되더라고요

그저께 쪽에는 마우스 배터리 잔량이 나와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추가 기능으로는 마우스 자체에서 확대 및 축소, 페이지 넘기기 등 편리한 기능이 많더라고요

이래서 비싼 건가!

처음 사용해본 저에게는 그저 신세계🤣🤣

사용후기

 

약 2주 정도 사용을 하고 있는데, 간단한 저만의 후기를 남겨 보자면~

사용 전 에는 마우스가 왜 이렇게 비싸? 하는 게 솔직한 마음이었어요

하지만~ 사용을 해보고 나니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터치감도 좋고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좋더라고요

스크롤 휠이 없는 게 굉장한 장점인 것 같아요

일반 마우스를 썼을 때는 마우스로 무얼 하려면 키보드와 함께 누르고 사용을 해야 하는데

애플 마우스는 마우스 자체에서 확대, 축소 페이지 넘기기 등등 다양한 기능이 가능하니 좋더라고요

충전도 한번 하면 오래가니 불편함도 없고 역시 비싼 건 아유가 있구나,,,

한번 적응하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일반 마우스가 불편할 정도!!

처음 사용하시면 마우스의 속도가 느리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저도 처음 사용할 때는 많이 느리더라고요

그래서 이동 속도를 빠르게 놓고 사용하니 훨씬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애플 감성은 덤으로,,😊😊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맘에 드는 아이템입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구독 ( Ღ'ᴗ'Ღ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