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내돈내산] 애플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 애플워치 se 실버 개봉기

화성새댁 2021. 10. 8. 00: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맥북을 구매하고 며칠 후, 남편님께서도 결국 애플 워치를 구매하셨어요,,^^

맥북은 제 거라면서  본인 것도 사야 겠다면서,,, 휴

구매한 모델은 애플 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 모델이에요

개봉기 바로 올려 보도록 할게요❤️

 

👇🏻👇🏻👇🏻👇🏻

애플 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

 

아이폰은 많이 써봤지만, 워치는 이번이 첫 구매였어요~

주변에 워치를 구매한 사람도 없었을뿐더러ㅜ

제가 구매할 줄은 더더욱 몰랐더랬죠^^

하지만 남편님이 갖고 싶어 하고 일 할 때도 차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남편님은 매장에 가서 다른 건 보지도 않고

바로  애플 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로 결정!!

반응형

개봉기

 

구매 후 근처 카페에 들려 바로 언박싱을 해주었어요

나이키 에디션이지만 애플워치 se와 가격은 동일해요

같은 가격으로 에디션을 가질 수 있다면 괜찮은 것 같아요~

 

개봉기 2

 

조심조심 박스를 열었어요

워치 그림과 중간에 나이키 로고가 있네요

안쪽으로는 워치가 알록 달록 하게 있어

역시 애플은 박스마저도 신경 쓰는구나~ 했네요ㅎㅎ

 

구성품

 

짜잔

겉 박스를 제거하면 한쪽에는 워치와 충전기

다른 쪽에는 스트랩이 나눠서 들어 있어요

스트랩은 손목에 맞게 M/L 과 S/M 두 가지 사이즈로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심플하고 간단하게 들어 있더라고요

 

애플 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

 

색상은 실버 색상이에요

그에 맞춰 스트랩도 흰색?으로 들어 있어요

나이키 에디션은 스포츠 스트랩으로 들어있어요

 

 

스트랩을 장착 한 모습이에요

스트랩 끝에 나이키 로고가 들어 가 있어요

근데 그거 아세요,,,?

남편님께서 마음만 앞선 나머지 스트랩을 반대로 장착했지 뭐예요,,,??

원래는 흰색이 위로 올라오게 하셔야 해요

아래서! 처음 보고 하는 것에는 설명서가 필수 에요ㅠ

 

화면 보호 필름과 테두리 케이스?를 끼고 난 후 

손목에 착용했어요

44mm인데 생각보다 많이 크지 않더라고요

남성분들 손목이 많이 얇지 않다면 딱이에요

남편님이 가지고 있는 시계는 메탈이라서 일을 할 때는 착용을 못해요ㅠ

흠집이 날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

애플 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을 구매하고 나서는 보호필름에 케이스까지

장착하고 나서는 잘 착용하고 다니더라고요

기존 메탈 시계보다 가볍고 스포츠 밴드라 땀도 안차고 편하더라고 하더 고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사용 후기와 장, 단점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하트와 구독 ( Ღ'ᴗ'Ღ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