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광주_동명동] 광주 동명동 꽃집, 화사해/ 기분까지 화사해 지는 동명동 예쁜 꽃집 화사 해/ 광주 꽃집 추천/ 동명동 화사해/ 동명동 꽃집 추천

화성새댁 2021. 11. 29. 21: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광주_동명동 꽃집 화사해

[광주_동명동] 광주 동명동 꽃집, 화사해/ 기분까지 화사해지는 동명동 예쁜 꽃집 화사 해/ 광주 꽃집 추천/ 동명동 화사해/ 동명동 꽃집 추천/ 꽃집 추천/ 광주 예쁜 추천/ 화사해/ 화성 새댁

동명동_ 화사해

 
광주 동구 장동로 23-30 1층 화사해
 
062-400-5814
 
영업중11:00 - 20:00

 

광주 동명동 카페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꽃집 화사해

 

내부는 아담한데 꽃 종류도 많고 화분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남편님이 좋아하는 큰 화분

 

 

목화가 참 예쁘더라고요

 

작은 화분에는 다육이? 스투키? 아기자기한 게 구해할 뻔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따뜻하고 꽃집 특유의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선물용으로 미리 포장되어 있는 꽃다발도 있더라고요

 

반응형

안쪽에 보관되어 있는 꽃 중에서 노란색 프리지아가 눈에 확 들어와서

남편님께서 선물을~^^

여러 종류의 꽃들이 많아서 기념일에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었어요

너무 예쁜데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

SMALL

 

남편님이 백만년 만에 사준 꽃다발

연애 시절에는 종종 선물해줬었는데,, 이런 게 현실이고 부부인 거죠?ㅋ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기분은 참 좋았네요ㅎㅎ 연애하던 시절로 돌아간 느낌^^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