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보석 십자수/ 십자수/ 보석 십자수 초보/ 집콕중 취미/ 취미생활/ 집에서 할수있는 취미 추천/ 비즈공예]

화성새댁 2020. 4. 24. 20: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새요 화성 새댁 이에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한다고

집에만 있었더니 할것두 없고 너무 심심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새롭게 취미 생활을 시작 했어요

바로바로 보석 십자수에요~

기존의 십자수는 실과 바늘로 한땀하땀 하는거였다면! 

보석십자수는 도안에 써있는 번호에 맞게 보석을 붙여주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방법도 간단하고 비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 했답니다 ㅋㅋㅋ

 

수재샵 봉담 본점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20 미래프라자 205호 (지번 와우리 220-75)
 

전화 010-2664-1004

영업 평일 10:00~19:00 월~금요일까지

 

 

 

 

이렇게 긴 박스 포장에 담겨져서 니오더라구요

29,000원 구매 했어요

 

 

 

 

제가 고른 도안은 황금 코끼리에요

가서 보니까 액자에 걸려 있던 완성품이 참 예쁘더라구요

빤짝빤짝

 

 

 

 

도안과 함께 여러가지 보석과 설명서 

보석펜과 풀 까지 보두 들어있어요

 

 

 

 

주의상황이랑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보석팬과 분홍색 작은 네모난게 풀이에요

보석을 담을수 있는 판도 함께 들어 있어요

 

 

 

 

보석이 번호에 맞게 소포장 되어 있어요

빛 받으면 엄청 반짝해서 너무 예뻐요ㅠㅠ

보석은 혹시모를 불량때문에 도안에 있는 갯수보다 20%가량 더 들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도안의 전제 모습이에요

저걸 언제나 다 할까~ 하는 막막함이,,ㅋㅋㅋㅋ

정말 빠른 분들은 2-3일 안에도 완성 하신다고 하는데 

그렇게 빨리 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네용 ㅋㅋ

 

 

1                                                                                                   2
3                                                                                                  4

 

 

위의 사진처럼 준비된 보석팬에 네모난 풀을 콕 찍어주세요

번호에 맞는 보석을 준비한 다음 풀이 있는 팬으로 보석을 콕 찍으면 되요

 

보석팬에 풀은 보석이 팬에 안붙으면 한번씩 더 찍어주고

보석은 반짝거리는 윗쪽을 찎어서 도안에 붙혀 주셔야 되요 

 

 

 

이렇게 덮혀있는 얇은 도안을 떼고 콕콕 붙혀 주세요

하실때! 제일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해야 나중에 보석석이 밀리지 않고 예쁘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언제 완성할지는 모르겠지만,,,!!!  

완성되면면 액자 맞춰서 걸어놓을 생각이에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