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겨울

[장겨울] 장겨울 견생 첫 눈 다래끼 나다!?/ 말티즈 눈 다래끼/ 강아지 눈 다래끼 병원 후기/ 강아지 다래끼/ 이천 행복한 동물병원

화성새댁 2021. 12. 24. 16:4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어제는 겨울이의 눈이 심상치 않아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아니나 다를까 양쪽 눈에 다래끼가,,ㅠㅠ

많이 부어 있더라고요

잘 살피지 못한 제 탓이겠죠ㅜ^ㅜ

,,, 포스팅 안 하려고 했는데 다래끼 난 장겨울 너무 귀여워서

보여드리고 싶어욥,,,

주책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게 포스팅해볼게요~


말티즈 눈 다래끼

[장겨울] 장겨울 견생 첫 눈 다래끼 나다!?/ 말티즈 눈 다래끼/ 강아지 눈 다래끼 병원 후기/ 강아지 다래끼/ 이천 행복한 동물병원/ 강아지 다래끼/ 말티즈 다래끼/ 강아지 다래끼 후기/ 이천 24시 동물병원/ 화성 새댁

이천 행복한 동물병원

 

 

이천시 경충대로 2486

031-636-7582

00:00~24:00

 

퇴근하고 집에 가서 겨울이 눈 보고 놀래서 바로 방문했어요

동물병원 방문할 때마다 있는 고양이!

두세 마리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저번에 궁금해서 물어보니, 아마도 입양을 못 가거나 사정이 있는 아이들은

병원에서 돌보는 것 같았어요 

24시이다 보니 사람도 항상 있고 혼자 둘 수 없어서 데리고 있는다고 했던 기억이~

 

접수를 하고 잠시 대기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고요~

 

 

접수하는 동안 항상 있는 거지만 그래도 필요한 게 있나~

하고 둘러봤어요

 

고양이 친구가 눈을 떴길래 찍어 봤어요 ㅋㅋ

강아지와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ㅎㅎ

 

 

사람이 없어서 얼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진료를 볼 수 있었어요

원장님이 보시자마자 다래끼 났네요~ ,,,,

다래끼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서 약간의 당황과 강아지도 다래끼가 나는구나,, 하는 신기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안약을 넣고 눈에 안연고를 발라 주셨어요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떡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러운데 웃기고 귀엽고ㅜㅜ

쌍꺼풀 수술하고 부기 안 빠진 거 같고 막,,,

병원에서 한참 웃다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양쪽 눈에 생겨서ㅠㅠㅠㅠㅠㅠㅠ

SMALL

 

주사도 무려 2대나 맞고,,

집에 와서 보니 또 웃기고,,,,,

안쓰러워서 둥가 둥가 해줬어요,,

 

 

먹는 가루약도 일주일 치나 받아 왔어요

안약과 연고도 함께~~

열심히 먹이고 발라줘야겠어요

얼른 없어지길 바래야겠죠ㅠㅠㅠ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