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겨울

말티즈 눈물 및 피부질환 잡는 사료 추천/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말티즈 다래끼 사료/ 강아지 눈물 사료/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 추천/ 로얄캐닌 사료 추천/ 말티즈 눈물 사료/ 로얄캐닌 하..

화성새댁 2022. 2. 21. 12:5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겨울이자 지난달에 다래끼가 난 이후로 아직도 가라앉지 않았어요,,,

스테로이드 약과 연고는 무려 5주째 먹고 바르고 하고 있는데 

가라앉았다 싶으면 다시 붓고 가라앉고 다시 붓고 무한 반복!!!!!!!!

병원에서는 알레르기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고 해서

간식도 끊고 이참에 사료도 바꿔 주었어요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 스몰 독

몰티즈 눈물 및 피부질환 잡는 사료 추천/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말티즈 다래끼 사료/ 강아지 눈물 사료/ 강아지 알레르기 사료 추천/ 로얄캐닌 사료 추천/ 말티즈 눈물 사료/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 스몰독

 

주말 아침부터 산책 가는 줄 알았는데 병원,,,

ㅋㅋㅋㅋㅋ표정이 너무 웃기더라고요

양쪽 눈 위에 생긴 다래끼가 아직도 가라앉지 않아서 

한달넘게 매주 병원 방문중이에요

 

상담을 마치고 간식을 끊었는데도 눈물과 간지러운 증세가 나아지지 않아

이번에는 사료도 바꿔 보기로 했어요

병원에서는 2가지를 추천해주었는데 한 가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병원에서 품절이어서 다른 하나인 로얄캐닌 하이포 알러제닉 스몰독으로 구매했어요

 

 

거의 다 영어로 쓰여 있어요

그래도 읽어 줍니다?

 

 

잘 먹을지 모르겠어요

로얄캐닌 사료도 처음이고 겨울이는 어렸을 때부터 건강백서와

닥터독 사료 두 개만 번갈아서 먹었어서 안 먹을까 걱정부터 되었어요

 

기존에 먹던 사료들 보다는 알맹이가 크더라고요

그리고 냄새는 일반 사료 냄새가 아닌 낚시할때 쓰는 떡밥 냄새,,,?

일단 첫인상은 썩 좋지 않더라고요

ㅠㅠ

 

 

일단 3알 정도 먼저 줘보기로 했어요

 

오 일단 처음인데 먹긴 하더라고요

다행이긴 한데 완전히 바꿔도 잘 먹을지는 걱정이에요

처음 먹어보는 거 이기도 하고 알레르기 사료여서

몸에 좋은 건 사람도 맛이 없잖아요

 

 

기존 사료에 조금씩 섞어서 줘보고 

잘 먹는지 좀 봐야 할 것 같아요

잘 먹어 주면 다행인데

겨울이는 사료를 잘 먹어서 간식을 끊고 오히려 살이 쪘거든요

병원에서 보통 간식을 끊으면 살이 빠지는데 신기하다며,,,

자율 배식이어서 평소보다 밥을 더 먹긴 하는 것 같은데

살이 찔 줄은 몰랐어요😭

암튼 뭐라도 잘 먹어서 다행이긴 해요

좀 더 먹여보고 효과가 있으면 또 포스팅해볼게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