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경기도_이천] 안심 돈까스가 맛있는, 이천 동카/ 이천 돈까스 맛집/ 이천 동카/ 동카/ 이천 맛집 추천/ 이천 돈까스 맛집 추천/ 이천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돈까스 맛집/ 이천 배달 맛집/ 이천..

화성새댁 2022. 2. 22. 13:1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안심 돈까스가 맛있는, 동카

[경기도_이천] 안심 돈까스가 맛있는, 이천 동카/ 이천 돈까스 맛집/ 이천 동카/ 동카/ 이천 맛집 추천/ 이천 돈까스 맛집 추천/ 이천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돈까스 맛집/ 이천 배달 맛집/ 이천 돈까스

동카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81번길 19 1층
0507-1357-1078

11:30 - 21:00


 

남편님이랑 둘이 먹는데 치즈 돈까스도 먹고 싶어서 

등심, 안심, 치즈까지 다 주문 했어요

먹고 싶은 건 먹어야 하니까~

 

 

배달 치고 비주얼은 좋더라고요

 

소스는 등심, 안심, 치즈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배달인데도 치즈가 굳지 않고 쭉쭉 늘어났어요

정말 배달 직전에 튀겨서 포장해주셨나 봐요

 

등심은 생각보다 고기가 너무 얇았어요

튀김은 바삭한데 고기가 얇아서 좀 아쉬웠어요

 

 

역시 등심보다는 안심이더라고요

고기도 엄청 두툼하고 튀김은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온 소금에 찍어 먹는 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먹으면서 남편님 한테 다음에는 가서 먹자면서 ㅋㅋ

배달인데도 그만큼 맛있었네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