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경기도_이천]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촉촉칸 치빵파티/ 누구나 홀딱 반한닭 신메뉴/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메뉴 추천/ 누구나 홀닭 반한 닭 이천 증포점/ 누나홀닭/ 치킨 추천/ 화성 새댁

화성새댁 2022. 2. 27. 19:4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누구나 홀딱 반한 닭

[경기도_이천]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촉촉칸 치빵 파티/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신메뉴/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메뉴 추천/ 누구나 홀닭 반한 닭 이천 증포점/ 누나홀닭/ 치킨 추천/ 화성 새댁/ 이천 맛집. 이천 치킨 맛집/ 이천 맛집 추천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이천 증포점

 

경기 이천시 증신로 161

031-637-3117

16:00 - 새벽 01:00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누나홀닭 이에요

처음 시켜 보는 곳인데 남편님이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누나홀닭 메뉴

 

메뉴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박스 겉에 차은우 님이 ㅋㅋㅋ

진짜 잘생겼더라고요

 

 

차은우 님 잘생김에 감탄하고 박스 열어 보았어요

남편님과 같이 또 감탄했어요

구성이 굉장히 알차더라고요!

 

박스 왼쪽으로 소스를 놓을 수 있게 공간이 있더라고요

별거 아닌데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구나 하는 느낌이었어요 

 

 

치킨은 반반으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오리지널? 반이랑 불고기반으로 변경했어요

 

같이 들어 있는 구운 빵에는 샐러드와 치킨 살 찢어서 올려주고

감자튀김을 원하는 소스에 찍어서 같이 올려 주었어요

 

 

햄버거 느낌으로 ㅋㅋㅋㅋㅋ

요게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어요

버터에 구운 빵에 치킨, 샐러드 드리고 감자튀김까지

중간중간에 원하는 소스에 찍어가면서 먹으면 돼요

갈릭소스랑 칠리가 진짜 맛있었네요

 

불고기 치킨 올려서 불고기버거 느낌으로 ㅋㅋㅋㅋ

 

 

남편님이 만든 치킨 버거 ㅋㅋㅋㅋㅋㅋ

역시 남편님답게 뭐가 많이 들어갔네요 ㅋㅋ

 

오리지널 치킨도 맛있고 불고기 치킨은 약간 매콤 하면서 달달 해서

자꾸자꾸 당기는 맛이에요

치킨은 오늘에 구운 것 같았어요

다음에도 반반으로 주문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서 다음에 또 시켜먹을 거예요

신메뉴라는데 맛있어서 추천할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