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용인카페

[경기도_용인] 용인 이동저수지 뷰 맛집, 리엔호이스/ 용인 이동 저수지 예쁜 카페 리엔호이스/ 리엔호이스/ 이동저수지 카페 추천/ 용인 예쁜 카페/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2. 4. 7. 14:3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용인 이동저수지 뷰 맛집 카페_ 리엔호이스

[경기도_용인] 용인 이동저수지 뷰 맛집, 리엔호이스/ 용인 이동 저수지 예쁜 카페 리엔호이스/ 리엔호이스/ 이동저수지 카페 추천/ 용인 예쁜 카페/ 경기도 용인/ 용인 카페 추천/ 용인 가볼만한곳/ 용인 예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뷰 좋은 카페/ 화성 새댁

리엔호이스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798
10:00 - 22:00

031-335-9052


용인 이동저수지 뷰 맛집 카페, 리엔호이스

 

외관의 조명 때문인지 멀리서도 저기가 카페구나 싶었어요

 

 

주차를 하고 입고들 들어가기 위해 계단만 올라왔는데

이동저수지가 보리더라고요

 

입구 옆쪽으로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말에도 주차는 넉넉할 것 같아요

 

 

들어오자마자 카운터가 있어요

 

 

주문 전, 1층은 마감되었다고 해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기로 했어요

리엔호이스 메뉴

저는 언제나 아바라, 아버님과 남편님은 딸기 스무디로 주문했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조각 케이크와 마카롱, 뒤쪽으로는 쿠키와 베이글, 카스텔라 등등 빵도 있어요

결국,

치즈케이크와 초코 크런치 케이크도 추가 주문했어요

 

 

주문을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창가 자리는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곳곳에 식물들도 있고 심플하지만 인테리어가 카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주문한 아바라와 딸기 스무디

치즈케이크와 초코 크런치 케이크

 

치즈 케이크와 초코 크런치 케이크 에요

 

 

치크 케이크는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치즈케이크이고

초코 크런치 케이크는 빵까지 초코예요

꾸덕꾸덕해서 맛있더라고요

 

리엔호이스 카페는 커피 맛집 같아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깔끔하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순삭

 

 

그냥 가기 아쉬워 3층으로 올라 가봤어요

3층은 노 키즈존이니 참고하세요

루프탑처럼 되어 있어서 낮에 방문하면 뷰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밤이어도 이정도 인데 낮이면 얼마나 예쁠까요?

밤이여도 너무 잘 보이는 이동저수지 뷰

다음에는 꼭 낮에도 방문해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