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용인카페

[용인 카페 추천] 애견동반 카페 / 용인 KIROTTI 기로띠/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대형 카페/ 용인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2. 12. 30. 09:5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디저트가 맛있는 용인 대형 카페, KIROTTI 기로띠

예쁜 카페/ 용인 데이트

KIROTTI기로띠 영업시간 및 정보

매일

11:00 - 24:00

KIROTTI

디너 라스트오더 pm10시30분

애견 실내 실외 동반가능 스몰웨딩 대관 가능

낮에는 브런치 & 밤에는 펍으로 *파히타와 맥주*

기로띠에서 판매하는 모든 케이크는 홀케이크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용인 기로띠

 

용인 대형 카페 기로띠 방문 했어요

외관부터 으리으리하더라고요

비가 안 오고 날씨가 좋았으면 야외에 앉아도 참 좋았을 것 같아요

 

용인 기로띠

 

카페 크기에 맞게 문도 엄청 크더라고요

 

용인 기로띠

 

내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층고가 엄청 높더라고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시원시원한 느낌 이었어요

 

용인 기로띠

 

자리르 잡고 앉기 전에 디저트 먼저 골랐어요

 

용인 기로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로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 고민 했어요

 

용인 기로띠

 

디저트와 함께 음료도 주문했어요

음료 메뉴도 정말 많더라고요

피자와 같은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요

 

용인 기로띠

 

마지막에 쇼케이스 안에 있는 파블로바도 주문했어요

 

용인 기로띠

 

주문을 하고 내부를 마저 둘러봤어요

통창으로 보이는 숲 뷰가 너무 좋더라고요

 

용인 기로띠

 

생각보다 내부가 작은데? 했는데

통유리 통로를 지나니, 엄청 큰 또 다른 공간이 나오더라고요

용인 기로띠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약간 어두우면서 밝은 느낌에

화이트 인테리어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용인 기로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도 없고 테이블도 곳곳에 많아서 좋더라고요

용인 기로띠

 

 

드라이플라워도 느낌 있더라고요

화이트 인테리어와 잘 어울렸어요

 

용인 기로띠

 

곳곳을 둘러보다 보니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어요

 

용인 기로띠

 

사람이 많아 음료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부터 기로띠 시그니처 커피,

딸기 라떼, 자몽허니블랙티 등

 

용인 기로띠

 

디저트 비주얼 너무 예쁜것 같아요

 

용인 기로띠

 

보고만 있어도 좋더라고요?

초코케이크, 파블로바, 무화과 스콘, 앙버터 스콘

 

용인 기로띠

 

파블로바는 겉은 바삭? 한데 속은솜사탕처럼 사르르 녹더라고요

약간 머랭쿠키를 먹는듯한? 식감이 비슷하더라고요

케이크와 스콘도 물론 맛있었어요

커피와 음료 맛도 좋았어요

대형 카페이다 보니 가족들과 함께 또는 모임 할 때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용인 KIROTTI 기로띠 후기 요약

장점

12시까지 영업

매우 많은 디저트 종류

피자와 파스타 판매 (맥주 판매)

반려동물 동반 가능

디저트와 음료, 커피 모두 맛있음

낮에 방문하면 숲 뷰가 예쁠 것 같음

단점

다소 어두울 수 있음

카페 크기에 비해 적은 직원 수

덮개 없이 노출되어 있는 디저트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