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웨이브/ 가평 리버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가평 풀빌라 리버웨이브/ 가평 풀빌라 추천

화성새댁 2022. 4. 26. 16:3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_가평 풀빌라 추천

[경기도_가평] 가평 럭셔리 풀빌라의 끝판왕, 리버 웨이브/ 가평 리버 웨이브/ 가평 독채 풀빌라/ 가평 풀빌라 리버 웨이브/ 가평 풀빌라 추천/ 경기도 가평/ 북한강 뷰 풀빌라/ 리버 웨이브 추천/ 리버 웨이브 후기/ 가족여행/ 가평 여행/ 가평 가볼 만한 곳/ 화성 새댁

리버 웨이브 풀빌라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141
 
0507-1408-9394

 

아버님 환갑 기념으로 가평 풀빌라오 가족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아가씨네 부부는 서울에서, 남편님과 저, 아버님과 어머님은 같이 출발했어요

 

 

오는 내내 날씨도 너무 좋고 길도 안 밀려서 모두 들떠 있었네요 ㅋㅋ

 

 

펜션 옆으로 바로 카페가 있어서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펜션 오신 거냐고 물어 보신 후,

자리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리버 웨이브에서는 수상레저 등 액티비티를 할인해서 즐길 수 있더라고요

날이 조금 더 따뜻해질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입실시간보다 약 30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미리 수영장에 관한 설명을 듣고 

30분 빠르게 입실했어요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세요

 

 

가평 리버 웨이브 풀빌라는 독채로 1층부터 3층을 예약자만 사용할 수 있어요

 

왼쪽에 보이는 문이 계단 있는 문, 오른쪽이 수영장으로 바로 갈 수 있는 문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엄청 큰 수영장과 북한강 뷰 보이시나요

어머님 아버님 모두 감탄을~

 

수영장 진짜 넓어요

깊이도 성인 가슴? 높이까지 와서 두근두근 했어요

 

 

수영장과 스파도 있고 화장실도 바로 있어서 2층까지 안 올라가도 돼서 좋더라고요

물놀이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게 물을 미리 받아 주었어요

수영장 물은 금액 추가 없이 그냥 이용했어요

미지근해서 놀기 딱 좋았어요

스파는 돈 추가해서 따뜻하게~

 

 

더 대박인 건 수영장 뒤편으로 바로 고기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간단한 식기도 다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사장님의 센스가👍🏻

싱크대 옆으로 보이는 문은 아까 봤었던 문 중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문이에요

아무래도 수영장 물 때문에 습해서 문을 열어놓는 게 좋더라고요

 

남편님이랑 연애할 때도 이렇게 좋은 풀빌라는 못 가봤는데

여기 진짜 와보고 싶었거든요

진짜 좋았어요😭😭😭

고여있는 물이 아니라 순환되어서 수질도 진짜 좋았어요

온도에 맞게 찬물 또는 따뜻한 물이 자동으로 나와요

 

 

아까 맨 처음에 문 열고 들어와서 왼쪽으로 들면 계단이 나와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허허허거허겋꺼걱허ㅓ헣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싸게 온 보람이 있구나,,,,

뷰가 진짜 말도 못하게 좋았어요,,,🤣

 

통창에 월풀 욕조도 있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창문 앞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 샷 각이에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사진만 백만 장 찍은 것 같아요

 

 

2층에도 정수기를 비롯해 각종 식기들이 잘 갖춰져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냄새 안 나고 좋았어요

펜션인데 일회용품도 잘 갖춰져 있었고 수건도 수영장 때문인지 굉장히 많았어요

굿굿👍🏻

 

3층으로 올라가면 침대가 나와요

침구는 호텔 st 침구예요

푹신푹신 깨끗했어요

 

 

작은 티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2층에서 보이는 뷰도 너무 예뻐요

 

창문이 2층 높이 끝까지 있어서 위에 있어도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좋은 게 옥상도 단독으로 쓸 수 있어요

옥상에서 보이는 뷰도 진짜👍🏻

 

 

북한강 뷰가 예술이에요

 

아가씨네 도착 후 물놀이 신나게 하고,,,,

아버님이 좋아하시는 한우를 꽃처럼 세트로 포장 주문 한걸 구매해서 가져왔어요

고기 퀄리티가 진짜 좋더라고요

한우 정보는 따로 포스팅 올려 볼게요

 

 

혹시 모자랄까 봐 한판 더 구매했어요

정육점 사장님께서 버섯과 채소를 같이 챙겨 주셨어요

 

 

수영장에서 물놀이하고 따로 옷 갈아입거나 뭘 하지 않고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아요

신나게 놀고 난 후 먹는 2++ 한우의 맛은,,,

말하면 입 아프죠?ㅎㅎ

 

좋은 자리에 술이 빠질 수 없으니~

다 같이 한잔^^

 

 

놀고~ 먹고~ 또 놀고~ 또 먹고~ 

그렇게 12시까지 놀고 씨고 옥상으로 올라왔어요

북한강은 야경도 예쁘더라고요

 

 

미세먼지가 없어서 그런지 별이 진짜 많이 보였어요

알차게 놀고 꿀잠을^^

 

눈 뜨자마자 커튼 열어서 북한강 뷰,,,,

봐도 봐도 좋아요

언제 또 오겠어~

 

 

아침은 간단하게 다 같이 라면 끓여 먹었어요

어제 수영장에서 너무 놀았는지 몸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라면 맛있게 먹고 아쉬움을 뒤로한 채 퇴실을~~~~

가평 리버 웨이브 남편님이랑 연애할 때부터 진짜 와보고 싶었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았어요

다행히 어머님 아버님도 모두 좋아하셨어요

튜브도 있고 물도 깊고 깨끗하고 무엇보다 독채로 사용할 수 있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가족 모임 하면  여기로 또 오자며 ㅋㅋㅋ 모두 재미있고 즐겁게 좋은 추억 남기고 왔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