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성남_판교] 성남, 판교 금 거래소에서 24k 순금 커플링/ 순금 커플링/ 한국 금 거래소/ 순금 결혼반지 후기/ 까르띠에 웨딩링/ 까르띠에 러브링/ 웨딩링 추천/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일리아스/ ..

화성새댁 2022. 5. 12. 15:3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성남, 판교 한국 금 거래소 24k 순금 커플링

[성남_판교] 성남, 판교 금 거래소에서 24k 순금 커플링/ 순금 커플링/ 한국 금 거래소/ 순금 결혼반지 후기/ 까르띠에 웨딩링/ 까르띠에 러브링/ 웨딩링 추천/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일리아스/ 결혼반지/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반지/ 웨딩링/ 판교 현대백화점 까르띠에/ 판교 현대백화점 티파니/ 티파니 앤 코 웨딩링/ 까르띠에 결혼반지/ 티파니 웨딩링/ 결혼반지 추천/ 현대 백화점 판교점/ 화성 새댁

한국 표준 금 거래소 분당점

0507-1390-0184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39 108호
 
10:30 - 19:30

한국 표준 금 거래소 분당점

 

지난주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간김에 주말에는 오픈런해도 못 들어간다는

까르띠에를 대기 걸고 1시간 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월요일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까르띠에 웨딩링으로 많이들 한다는 러브링을 껴봤는데

가격에 비해 별로더라고요ㅜㅜ

역시 뭐든 실물로 보고 입고 껴보고 해야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아무리 명품이고 비싸고 유명해도 내 맘에 안 들면 별로더라고요~

 

까르띠에 웨딩링 러브링

 

일단 착용샷을 찍고 고민해보고 오겠다며 명함을 받고 나왔어요

남편님이 가격 생각하지 많고 마음에 들면 사라고 하는데

확- 땡기지 않아 고민만~ ㅜㅜ

 

다행히 티파니 앤 코는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티파니 웨딩링도 껴보고 했는데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까르띠에를 고민하다 결국,,,,,

순금으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근처에 있는 곳에서 간 김에 바로 맞추었어요

 

 

금 거래소답게 각양각색의 순금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14k 액세서리도 같이 있어요

효성 주얼리시티 일리아스

 

이쯤에서 결혼반지를 다시 하는 이유를 주저리 주저리 해보자면,,,

남편님이 결혼반지를 여차저차 이러쿵저러쿵 해서 처분하고

혼자 끼면 의미 없기에 제 것도 같이 처분했어요

무려 4년 전에 남편님은 3부, 제꺼는 3.5부 다이아를 박은 커플 웨딩링이었는데!!!!!!!!!!

보는 사람마다 디자인이 예쁘다며 칭찬을,, 

아무튼,, 남편님이 너무 미안해해서 다시 결혼반지를 했다는,,,^^

 

짠-

나이가 들었는지 다이아보다는 금이 좋긴 좋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디자인도 반짝반짝한 걸로 골랐어요

 

 

같은 3돈인데 남편님은 손가락이 굵어서 제 거보다는 얇게 나왔어요

 

까르띠에로 돈 왕창 쓸뻔한 거 순금으로 했으니

남편님이 가락지 하나 더 해줬어요^^

 

 

사진에 반짝임이 다 안 담겨요ㅠ

끼고만 있어도 엄청 반짝반짝한데

요즘 순금도 디자인이 예쁜 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남편님과 제꺼 굵기와 크기 차이예요

거의 2배?? 넘는 것 같아요

손가락 굵으시면 남자는 4돈 하는 걸 추천!!!

 

 

반지 케이스 안에 보증서도 함께 들어 있어요

1돈 가락지, 3돈 커플링

 

생각보다 굵고 무거워서 며칠 적응 기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손가락이 무거우니 뭘 할 때 팔이 아프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님 반지도 같이 껴봤어요

너무 커서 어느 손가락에 껴도 그냥 빠져 버려요

남편님한테 엄지발가락에 껴야겠다며,,,ㅋㅋㅋㅋㅋ

 

 

역시 다이아보다는 순금인 것 같아요

결혼반지 할 때도 다이아 말고 순금으로 하겠다고 했었는데

어머님이라 남편님이 극구 반대해서 못했었거든요

여자는 다이아 반지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며 ㅋㅋ!!!!

끼다가 질리면 디자인 바꾸고 해야겠어요

다음에 디자인 바꾸면 그때 다시 포스팅해볼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