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수원 한우선물] 어버이날 선물로 강추, 프리미엄 2++ 한우 전문점 감성한우/ 감성한우/ 한우 선물세트 추천/ 어버이날 선물/ 수원 감성 한우

화성새댁 2022. 4. 27. 16:0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프리미엄 2++ 한우, 감성 한우

[내 돈 내산] 어버이날 선물로 강추, 프리미엄 2++ 한우 전문점 감성 한우/ 감성한우/ 한우선물세트 추천/ 어버이날 선물/ 수원 감성 한우/ 프리미엄 소고기/  한우 선물세트 추천/ 한우 꽃/ 기념일 선물/ 화성 새댁

감성한우

031-221-1214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55 권선자이 상가 B동 113호
 
매일 09:00 - 21:00

 

아버님 환갑으로 무얼 먹을까 하다가 아버님이 제일 좋아하는 한우로 결정했어요

한우로 결정하고 매번 먹는 거 말고 좀 더 특별한 걸로 준비하자 해서

알아본 감성 한우!!

미리 예약을 하고 놀러 가기 하루 전날 픽업하러 갔어요

 

 

프리미엄 2++ 한우 선물세트는 미리 주문을 해야만 구매 가능해요

선물세트 말고 등심이나 다른 부위는 팩에 담겨 있어 바로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국내산 한돈과 이베리코도 있어요

밀키트처럼 부대찌개인가? 같이 판매하더라고요~

 

 

선물세트 한우 말고도 종류가 여러 가지 있어서 모자라면 추가로 

구매 가능해서 좋았어요

 

 

짠 

무 우려 프리미엄 2++ 명품 한우 선물 세트예요

등심과 살치살을 비롯해 각종 부위가 다 들어 있어요

2.5킬로에 46만 원 조금 넘었어요

이렇게 보여주시고 부위 설명을 해주신 다음에 박스에 담아 포장해주셨어요

 

 

혹시 모자랄까 봐 구이용 모둠으로 한판 더 구매했어요

1++이지만 빛깔이 너무 좋더라고요

옆에 채소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챙겨 주셨어요

 

 

아이스팩도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 해주셨어요

 

아버님 어머님께 증정식 하고 

바로 뜯었어요

뜯고 보니 비주얼이 더 좋더라고요

 

 

각자 먹고 싶은 부위별로, 레어로 먹냐 미디움이냐

알아서 취향껏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는 살치를 제일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먹자마자 육즙 팡팡 터지며 사르르 녹는?

가족여행이나 생신, 가족 행사에 강추예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