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과일이 들어간 냉면과 편육이 맛있는, 원조 주막 칡냉면/ 이천 냉면 맛집/ 원조 주막 칡 냉면/ 이천 맛집 추천/ 냉면 맛집

화성새댁 2022. 5. 17. 15:5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_원조 주막 칡냉면

[경기도_이천] 과일이 들어간 냉면과 편육이 맛있는, 원조 주막 칡냉면/ 이천 냉면 맛집/ 원조 주막 칡 냉면/ 이천 맛집 추천/ 냉면 맛집/ 이천/ 경기도 이천/ 여름냉면/ 칡냉면/ 편육/ 맛집 추천/ 냉면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화성 새댁

원조 주막 칡냉면

031-631-4942
 
경기 이천시 증신로 22-49
 
10:00 - 20:00

원조 주막 칡냉면

 

어렸을때 부터 저의 여름은 책임져 주던 원조 주막 칡 냉면이에요

그만큼 오래된 맛집이에요

여름철에 친척분들이 오시면 점심은 항상 여기서 해결했었던 기억이^^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이 굉장히 넓게 있어요

주말이면 자리 없이 차들로 꽉꽉이지만 이날은 널널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좌식으로 테이블이 지금보다 더 많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빌지를 들고 오셔서 주문을 받았었는데

스마트하게 바뀌었더라고요

터치 몇 번에 주문 완료!

코다리 냉면 먹을 때만 해도 비빔이었는데

여기는 물냉면이 진짜 맛있어요

개인 취향이지만 다대기 없는 물냉면 강추!

수육 한 접시도 같이 주문했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냉면이 나왔어요

다대기 없는 물냉면

 

 

남편님과 아버님은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뒤이어 나온 수육!

이거 새우젓이랑 먹으면 세상 맛있는 거 아시죠??

 

원조 주막 칡 냉면에는 과일이 들어가요

수박과 파인애플 전에는 키위도 들어갔는데

철이 아니어서 그런가 없더라고요

 

 

역시 냉면은 함흥냉면, 평양냉면보다는 칡 냉면이 제일 인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육수 진하고 면 굵은 칡냉면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원조 주막 칡냉면은 곱빼기가 아니어도 양이 많아서 더 좋아요 ㅋㅋ

 

남편님이 주문한 비빔냉면 한입 뺐어 먹었어요

다대기 양념이 적당히 달고 매콤 한 게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전 물냉면이 더 맛있었네요

 

 

냉면에 수육 올려먹으면,,,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아요

면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냉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맛있게 먹고 계산하는데 카운터 앞에

주전부리를 함께 팔더라고요

예전에는 계산할 때 인원수만큼 요구르트를 주셨었는데

냉면 먹고 난 후에 먹는 요구르트가 진짜 맛있었거든요

엄청나게 옛날 얘기지만,,^^

아버님과 남편님과 함께 아이스크림 하나씩 물고 배부르고 기분 좋게 나왔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