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진한 육수의 닭 칼국수가 먹고싶다면?_ 봉계 닭 칼국수/ 이천 봉계 칼국수/ 이천 칼국수 맛집/ 닭칼국수/ 칼국수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2. 5. 6. 15:1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_ 칼국수 맛집 봉계 칼국수

[경기도_이천] 진한 육수의 닭칼국수가 먹고 싶다면?_ 봉계 닭 칼국수/ 이천 봉계 닭칼국수/ 이천 칼국수 맛집/ 닭칼국수/ 칼국수 맛집 추천/ 경기도 이천/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칼국수/ 닭칼국수/ 서울 근교 맛집/ 화성 새댁

봉계 칼국수

031-635-3366
 
경기 이천시 갈산로 150
 
11:00 - 21:00

봉계칼국수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꽤 있었어요

 

출발 전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을 해두어서 자리 준비를 미리 해주셨어요

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보리밥이 나와요

 

 

보리밥에 열무김치 넣고 초고추장과 참기름 넣어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김치와 열무김치는 단지에서 덜어 먹으면 돼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는,,,,ㅋㅋㅋㅋ

봉계 칼국수 닭 칼국수

 

뒤이어 바로 나온 닭칼국수예요

 

 

뽀얀 국물에 닭고기와 칼국수 면이 가득이에요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고 후추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양도 많더라고요

먹다 먹다 절반? 은 남긴 것 같아요~

양이 많아도 다 먹지 못하니 아쉽더라고요ㅜㅜ

 

 

추울 때 먹어도 맛있고 이열치열로 더울 때 먹어도 맛있는 봉계 칼국수 닭 칼국수 추천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