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갈비/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점/ 이천 갈비 맛집/ 이천 맛집 추천/ ..

화성새댁 2022. 6. 14. 14:2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찐 갈비 맛집_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 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갈비/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점/ 이천 갈비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증포동 맛집/ 이천 증포동/ 이천 시내 맛집/ 화성 새댁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점

 

 

건물 앞 주창장도 넓은데 만차이면 뒤쪽에 교회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요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는 한식대첩에서 우승한 임성근님? 이 오픈해서

이천을 비롯해 청주, 광주, 아산 등등 체인점을 두고 있는 돼지&소갈비 전문점이에요

본인 이름을 걸고 하는 거라서 먹기도 전에 맛이 보장된 느낌 이랄까요?

 

내부는 넓고 쾌적해요

테이블 간의 간격도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주문부터했어요

남편님과 저는 돼지 왕갈비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샤브샤브와 기본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추가 반찬은 샐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돼요

샤브샤브에 고기도 추가할 수 있어요

 

주문한 돼지 왕 갈비가 나왔어요

 

 

양념 잘 배인 돼지 왕 갈비를 숯불에 구워 줍니다

 

 

고기 굽는 건 남편님에게 맡기고 샐프바 탐방하러~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는 밥도 무한 리필이에요

갈비에 밥이 빠질 수 없죠

 

샤브샤브용 야채와 쌈용 야채가 구분되어 있어요

추가 반찬과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칼국수와 수제비도 있어요

좋았던 건 간장게장도 무한!!!!!!!!!!

간장게장 먹어 봤는데 웬만한 전문점 못지않더라고요

비린내도 안 나고 진짜 맛있었어요

간장게장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예요

 

 

그사이 남편님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 놨어요

왕갈비라 그런지 갈빗대도 큼직해요

 

 

갈비 특유의 달달한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자꾸자꾸 손이 가는 그 맛!

 

양파절임에 먹어도 맛있지만 파재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갈비에 고추냉이 얹어 먹으면 달달 매콤 한게 진짜 맛있는 조합이에요

강추

중간중간 샤브샤브 국물 떠먹으면 입 안이 깔끔 해지는 게 계속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원래 남편님과 둘이 뭘 먹어도 술은 거의 안 먹는데 

이날은 회사에서 굉장히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쏘맥으로 마셨어요

같은 회사 다니면 이런저런 얘기 할 때 잘 통해서 너무 좋아요

남편님과 쏘맥 마시면 속 시원하게 털어 버렸네요

 

 

돼지 왕 갈비를 먹고 소 본갈비 1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빛깔이 참 좋더라고요

 

다른 양념 없이 소금에만 콕 찍어서 먹으면

돼지 왕 갈비와는 다르게 부드럽고 고소해요

돼지 왕 갈비도 소 본 갈비도 밑반찬과 샤브샤브도 다 맛있었어요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된장찌개가 없다는 것!

그래도 고기가 맛있어서 다음에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