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룸이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하이닉스 근처 맛집 추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소고기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이..

화성새댁 2022. 6. 2. 17:0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 코로나 끝!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_한우품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코로나 끝!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소고기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이천 한우 맛집/ 소고기 맛집 추천/ 이천/ 회식장소 추천/ 화성 새댁/ 이천 맛집/ 이천 나들이/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한우품

031-636-5036
 
경기 이천시 부발읍 가좌로 64 
 
11:30 - 21:30

14:00 - 15:30 브레이크타임

이천 한우품

 

코로나 19 거리두기와 영업시간 제한이 풀리고 회식을 했어요

일년넘게 회식을 못해서 좋기도 했지만 막상 하니까 또 좋더라고요???

이천 한우품으로 미리 예약을 해두었어요

 

 

6시에 도착해서 들어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건물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었어요

 

미리 예약을 해서 룸으로 준비해주셨더라고요

인원이 많다 보니 테이블을 나누어서 앉았어요

룸은 하나라서 미리 전화해서 확인 후 예약하는 걸 추천드려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와요

간장 계란? 소고기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

 소금, 고추냉이 등 개인 접시에 따로 나와서 좋더라고요

 

 

예약을 미리 하지 않으면 품절되는 부위가 많더라구요~

 

 

예약하면서 고기도 미리 주문해두었어요

새우살과 등심, 부채살? 이였는지 기억은 잘 안 나네요

빛깔이 참 좋더라고요

 

 

회사 친구 중에 소고기 잘 굽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가 구워 주었어요

옆에서 맛있다며 먹기만,,,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찍어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부들부들 고기가 좋아서 그런지 살살 녹아요

 

 

추가로 안심과 등심을 먹었어요

저희 테이블이 제일 많이 먹었더라고요,,^^

 

소고기 먹고 살짝 느끼해질 때쯤 된장찌개와 냉면을 주문했어요

된장찌개에도 고기가 들어 있어요

냉면은 시원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이다음에는 기억이 잘,,ㅋㅋㅋㅋㅋㅋㅋ

총 10명 회식하는데 계산할 때 금액이 139? 149? 정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맛있어서 다음에 남편님 데리고 또 가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