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화성새댁 일상] 선물하기 딱 좋은 무지개 국화/ 마트리와 무지개 국화 꽃다발/ 이천 꽃집 인플라워/ 이천 화원/ 이천 꽃 맛집/ 꽃다발 추천/ 선물하기 좋은 꽃/ 이천 꽃집/ 인플라워/ 이천 중리..

화성새댁 2022. 7. 15. 11:1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기념일 선물로 딱 이천 인플라워 무지개 국화와 마트리

 

[화성 새댁 일상] 선물하기 딱 좋은 무지개 국화/ 마트리와 무지개 국화 꽃다발/ 이천 꽃집 인플라워/ 이천 화원/ 이천 꽃 맛집/ 꽃다발 추천/ 선물하기 좋은 꽃/ 이천 꽃집/ 인플라워/ 이천 중리동 화원/ 기념일 꽃다발 추천

 

 


이천 중리도 꽃집 인플라워

 

최근 몸에 아주 약간의 이상이 생겨 몇일간 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일이 있었어요

 

이천 인플라워

 

병원에 있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남편님이 꽃 선물을 해주었어요

이천 인플라워

 

나름 블로거 아내를 둔 남편님은,,,

선물 꽃다발을 사면서도 착실하게 사진을 찍어 왔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칭찬해

이천 중리동 꽃집 내부에는 

각양각색의 꽃들이 참 많더라고요

다양한 화분들과 드라이 안개꽃 등등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무지개 국화와 마트리

 

그중에서도 남편님이 고른 꽃은

제가 좋아하는 마트리와 색감이 예쁜 무지개 국화로 골랐더라고요

무지개 국화

 

기존 국화에서 염색? 약간의 변형을 주어서 만들어진 게

무지개 국화라고 해요

 

무지개 국화 꽃다발

 

색감이 어찌나 예쁘던지~

나이가 들었는지 요즘은 이런 꽃도 참 좋더라고요

 

무지개 국화와 마트리 꽃다발

 

예쁘게 색을 내는 무지개 국화는 

분홍, 노랑, 하늘색 흰색

실물이 훨씬 예쁜데 사진에 다 담지 못하는 게 아쉬울 뿐이네요

약 2주가 지난 지금도 시들지 않고 예쁘게

화병애 꽂혀 있어요

꽃 선물을 받으니 연애 때 생각도 나고

종종 아플만하겠더라고요?

별거 아니지만 기분 좋게 해주는 선물인 것 같아요

기념일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꽃 선물해보세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