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배스킨라빈스 X포켓몬]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겟/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이천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배드민턴/ 배스킨라빈스 행사/ 배스킨라빈스/ 배스..

화성새댁 2022. 9. 12. 21:3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구매한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배스킨라빈스 X포켓몬]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겟/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이천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배드민턴/ 배스킨라빈스 행사/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배스킨라빈스 이천창전점

 

10:00 - 23:00

031-635-7777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방문했어요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 이상 구매하면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사실 배드민턴 세트 갖고 싶었어요 ㅋㅋㅋ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2022 그래이 맛 어워드 아인슈페너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패밀리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도 같이 구매했어요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초콜릿 무스, 요거트, 쿠앤크, 헤이즐넛, 아몬드 봉봉

5가지 맛으로 담았어요

헤이즐넛은 몰티져스가 콕콕 박혀 있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포켓몬 LED 밴드민턴 세트예요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배드민턴 채 2개, 공 2개 들어 있어요

분홍색은 뮤

보라색은 메타몽이에요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아래쪽에 LED를 켜주면 테두리에 불이 들어와요

공은 동그란 부분을 치면 알아서 불이 켜지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 이천 창전점

 

그날 밤 바로 가지고 나갔어요

남편님이 해보고 싶어서 밤 까지 기다렸어요ㅋㅋㅋ

밤에 LED 켜고 해야 하니까^^

채는 생각보다 가볍고 기존의 배드민턴 채 보다 면적? 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공도 LED라서 밤에도 잘 보여서 좋아요

아이들을 겨냥해서 나온 거지만 어른이들에게도 참 좋더라고요

배스킨라빈스에 가신다면 구매해 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