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 이천] 넓은 운동장이 있는 애견카페, 청계천 카페/ 이천 애견 다방/ 이천 애견동반 카페/ 이천 애견 운동장/ 치언 청계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애견 동반/ 이천..

화성새댁 2022. 7. 22. 15:2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 애견 운동장이 있는 애견카페, 청계천 카페

[경기도 이천] 넓은 운동장이 있는 애견카페, 청계천 카페/ 이천 애견 동반 카페/ 이천 애견 운동장/ 치언 청계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애견 동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애견 운동장 카페/ 애견 다방/ 이천 애견 다방/ 말티즈/ 말티즈 애견 카페


이천 애견동반 카페

 

이천 청게천 카페는 구) 애견 다방이라는 카페예요

애견 운동장이 넓게 있어 주말에는 강아지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이천 애견 카페

 

운동장은 중심으로 펜스가 쳐져 있고,

그 주변으로 조경이 예쁘게 잘 되어 있어요

이천 애견 카페

 

카페 2층은 애견 동반 사진관이 있어요

다음에는 겨울이랑 사진 찍으러 방문해봐야겠어요

 

이천 애견동반 카페 청계천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한쪽 벽면에 간식이 엄청 많이 있어요

 

이천 카페 추천

 

남편님은 딸기 스무디, 저는 요거트 스무디로 주문했어요

애견 입장료는 

애견 1마리+동반 1인(음료 포함) 1만 원이에요

애견 1마리와 여럿이서 방문하셨다면

1만 원에 추가 음료만 주문하시면 돼요

이천 안흥동 카페 추천

 

청계천 카페에는 상주하는 강아지는 없더라고요

지나가다가 강아지가 없는 것 같아 들어간 거였어요

사회성이 약간 부족한 겨울이는 강아지가 많은 애견 카페는 잘 못 가거든요

참, 실내에서 매너 벨트는 필수라고 하네요

 

이천 애견 카페

 

주문을 마치고 밖으로 나와

이용 수칙을 읽고 운동장으로 향했어요

이천 애견 카페

 

이곤은 첫 방문이라 겨울이가 불안해할까 봐 앞 뒤로 밀착 마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물가에 내놓은 애 마냥

 

이천 애견동반 카페

 

다행히 다른 강아지들이 없어 금방 적응하고

뛰어놀더라고요

 

이천 애견동반

 

실컷 뛰어놀고 지치면 아빠 다리 위에 올라와서 쉬기도 해요

이천 카페 추천

 

카페 앞쪽으로 운동장이 넓게 있고

사이드로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이 많지도 않고, 사이드로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에 참 좋더라고요

 

 

이천 카페 추천

 

주문한 요거트 스무디와 딸기 스무디가 나왔어요

음료는 먹을만했어요

음료보다는 겨울이 놀아주려고 온 거니~

 

이천 애견 카페

 

잘 뛰어놀다가 또 안 놀길래

하네스를 해주고 산책하는 척하면서 놀아 주었어요

하네스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크더라고요

겨울이는 겁도 많고 사회성도 부족해서

이렇게 해야 산책 중에 풀어준 줄 알고 잘 놀아요

나름의 노하우랄까요?

이천 청계천 카페

 

카페 오기 전에 병원 다녀와서 스트레스받았을 텐데

잘 놀아주니 다행이에요

 

이처 안흥동 카페

 

해가 지나 앞에 있는 아파트도 멋있더라고요

 

이천 안흥동 카페 추천

 

해가 지고 카페에 조명이 들어왔어요

조명이 켜져 어둡지 않아 밤에도 놀기 좋아요

 

이천 애견 카페

 

신나게 뛰어놀고 꼴이 말이 아니네요

다행히도 다른 강아지가 없어 피해 안 주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같이 뛰어서 힘든 게 단점이지만,,,,^^

네가 좋다면 언제든지,,

평일에 방문하니 한적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