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쿠담/ 이천 커피 맛집 쿠담/ 이천 쿠담/ 이천 롯데 아울렛 근처 카페 추천/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쿠담/ 이천 감성 카페/ 이천 예..

화성새댁 2022. 7. 20. 15:5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_ 카페 쿠담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쿠담/ 이천 커피 맛집 쿠담/ 이천 쿠담/ 이천 롯데 아울렛 근처 카페 추천/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쿠담/ 이천 감성 카페/ 이천 예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쿠담 번개빵/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이천 마장 카페/ 이천 신상 카페/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카페 쿠담

 

밖에서 점심 먹고 커피 마시러 카페 쿠담에 방문 했어요

처음에는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물류창고 같은 느낌,, 이였어요

 

카페 쿠담

 

주차장은 건물 앞으로 굉장히 넓게 있어요

지나가다 보면 카페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조차 하지 못하게 하는

외관 비주얼,,,!

이천 쿠담

 

하지만 내부는 반전이에요

그린&우드 조합으로 굉장한 감성카페 느낌이에요

밖에서 보기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카페 쿠담 메뉴

 

바스크 치즈 케이크와 시그니처인 번개빵도 먹고 싶었지만,,,

짬뽕을 먹어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했어요

다음에 케이크와 빵 먹으러 재방문해야겠어요

아바라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바닐라빈 라떼)

카페 쿠담

 

카페 쿠담 사장님은 남자분이셨는데

아기자기하게 잘해놓으셨더라고요~

 

이천 카페 추천

 

무심한 듯 심플하지만 감성까지 챙긴 느낌이랄까요?

한쪽에는 사장님의 커스텀을 모아 놓으셨더라고요

이천 카페 추천


이천 카페 하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논 뷰도 빼놓지 않았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운치 있고 좋더라고요

 

카페 쿠담

 

테이크아웃 잔 마저 초록초록

초록색이 종이 홀더 역할을 해서 따로 홀더가 필요 없는 컵이에요

컵 마저 감성을 챙긴 느낌,,,!!

여기 사장님이 독일에서 커피 하다가 오셨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바닐라 라떼 진짜 맛있더라고요

바닐라 시럽과 바닐라빈이 함께 들어가서

이젯것 먹었던 바닐리 라떼 중에 제일 진했어요

달달하고 진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는 게 단점이지만

다음에는 케이크와 빵과 함께 먹으러 와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