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 이천] 호법 유산리, 카페 웃음/ 카페 웃음/ 유산리 카페 추천/ 이천 신상 카페/ 이천 조용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카페 추천

화성새댁 2022. 8. 9. 14:0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_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 웃음

[경기도 이천] 호법 유산리, 카페 웃음/ 카페 웃음/ 이천 신상 카페/ 이천 조용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카페 추천/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카페/ 이천 데이트


유산리 카페 추천

 

근처 지나가다가 카페가 생겼길래 들어가 봤어요

 

카페 웃음

 

길 옆으로 정말 카페 하나 덩그러니 있어요

 

이천 카페 추천

 

다른 건물이 없어 주차장은 넓더라구요~

이천 카페 웃음

 

사실 지나가다가 

아메리카노 2500원 플랜카드를 보고 간 거였어요 

ㅋㅋㅋㅋ

오픈 행사인가~

 

이천 카페 추천

 

카페 내부에는 통장이 크게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크게 넓지도 작지도 않았어요

 

카페 웃음 메뉴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수제청도 있어요

이천 카페 웃음

 

커피가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커피 맛은,,,,,,

커피가 너무 별로라 급하게 누텔라 크로플 주문했어요

누텔라 때문인지 크로플은 먹을만하더라고요

아메리카노가 웬만해서 맛없기 쉽지 않은데 

2500원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맛이 궁금하시다면 근처 지나가다 방문해서

드셔 보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다시는 안 갈 것 같아요,,,ㅎㅎ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