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 이천] 이천 마장 짬뽕 맛집, 대기만성/ 마장 대기만성/ 마장 짬뽕 맛집/ 이천 맛집/ 마장 맛집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2. 9. 14. 11:2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마장 짬뽕 맛집, 대기만성

[경기도 이천] 이천 마장 짬뽕 맛집, 대기만성/ 마장 대기만성/ 마장 짬뽕 맛집/ 이천 맛집/ 마장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마장 맛집/ 이천 짬뽕 맛집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10:30 - 22:00

031-635-9998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짬뽕 맛집 찾다가 대기만성 이천 마장점 발견했어요

이미 마장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내부가 굉장히 넓더라고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2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하기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결제까지 가능해서 더 좋았어요

메뉴마다 사진도 나와 있어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짬뽕과 짜장면, 간짜장과 탕수육

그리고 군만두까지 주문했어요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대기만성 이천 마장점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더라고요

음식이 나오면 서빙로봇이 가져다줘요

실제로는 처음 보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음식을 꺼내고 완료?를 누르면 다시 돌아가더라고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어요

한상 푸짐하네요

저희 가족은 찍먹파와 부먹파로 나뉘어서 

소스를 한쪽에만 부었어요 ㅋㅋ

소스의 양이 적어서 추가로 더 요청했네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짬뽕은 해물도 많이 들어 있고 메추리알도 있어요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더라고요

짜장면도 윤기 좔좔 흐르고 짜장의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군만두는 어디에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부먹파인 저는 탕수육에 소스가 스며들때까지?

잠시 기다렸다 먹었어요

튀김이 쫄깃하고 고기가 두툼해서 맛있더라고요

대기만성 이천마장점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어 주었어요

200원에 아이스크림이라니~

종류도 꽤 다양하더라고요

짬뽕 먹고 싶을 때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대기만성 이천 마장점 후기 요약

주차 불편함

룸이 없어서 아쉬움

아이스크림 200원

전체적으로 맛있음

테이블마다 있는 결제까지 가능한 키오스크

아이들이 좋아할듯한 서빙로봇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