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경기도 이천] 이천 신상 셀프 세차장 이천 'V WASH'/ 브이 워시 셀프 세차장/ 이천 셀프 세차장 추천/ 이천 세차장/ 팰리세이드 세차/ 손세차장/ 세차장 추천/ 시설 좋은 세차장/ 이천 브이 워시/ ..

화성새댁 2022. 9. 19. 11:1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셀프 세차장 브이 워시

[경기도 이천] 이천 신상 셀프 세차장 이천 'V WASH'/ 브이 워시 셀프 세차장/ 이천 셀프 세차장 추천/ 이천 세차장/ 팰리세이드 세차/ 손세차장/ 세차장 추천/ 시설 좋은 세차장/ 이천 브이 워시/ 이천 손세차

브이 워시 셀프 세차장

00:00 - 24:00

031-635-2415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오랜만에 세차 하더 다녀왔어요

최근에 새로 생긴 브이 워시 셀프 세차장이에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안쪽으로 굉장히 넓더라고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첫 방문이라 카드가 없어 만들기로 했어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남편님이 카드 만들고 충전하는 동안 구경해봤어요

다양한 세차 용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세차할 수 있는 자리가 7~9곳?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먼저 세차하고 있었던 회사 동료의 옆으로 자리 잡았어요

진짜 넓지 않나요??

저희 팰리가 작아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그동안 태풍에 비에,,,,

귀찮기도 했고,,,

세차를 안 했더니 어느샌가 울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안 되겠다 싶었어요 ㅋㅋ큐ㅠ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새로 만들어준 카드를 이용해서 찍고 원하는 기능 누르면 돼요

샐프 세차장의 기능은 거의 비슷비슷하더라고요

근데 카드가 예쁘더라고요?

자동 셀프 세차기라고만 안 쓰여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을^^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차의 상태가 너무 심해서 폼건으로 먼저 뿌려 주었어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이거 별거 아니지만 너무 좋지 않나요!?

버킷 저용 개수대라니,,,

세차장 다니면서 처음 봐요

그동안 수건 세탁하는? 개수대는 너무 좁고

버킷이 안 들어가서 애먹었었는데 

이거 참 좋더라고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그리고 브이 워시 셀프세차장의 좋은 점

세차장 바닥이 전부 고무예요

미끄러워서 넘어질 일 없는,,,

발로 비벼봐도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ㅋㅋㅋㅋ

굿굿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너무 더러워서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세차에만 열중했어요

남편님이랑 둘이서 팔 떨어져라~

항상 느끼는 거지만,,,

둘이해도 너무 힘들어요

할때마다 다음엔 자동으로 하자~ㅋㅋㅋ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드라잉 타월로 또 팔 떨어져라 닦아주었어요

옆에 K7은 팰리세이드 세차하다 보면 혼자서 충분히 가능하겠더라고요 

참고로 같은 회사 동료 차예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오랜만에 열심히 세차했어요

흰색 차는 티가 잘 안 나긴 하지만 그래도

왁스도 해주었어요

광내는 맛은 없어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안쪽에 마련된 개수대도 참 깨끗하고 잘 되어 있어요

탈수기도 2개 있고 매트 세척 건조기도 2대 있어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세차가 끝난 후 

빠지면 섭섭한 흑백 샷

세차하고 나면 그렇게 흑백으로 찍고 싶어 지더라고요?

이천 브이워시 셀프 세차장

 

광낸티가 좀 나나요?

팔 떨어질 뻔했어요

 2시간 30분~3시간 정도 세차한 것 같아요

왠지 내일 몸살 날것 같지만

그래도 완전 뿌듯^^

다 하고 나면 자동은 절대 안되를 외치며ㅋㅋㅋㅋㅋㅋㅋ

팰리세이드 세차는 정말

힘들지만 하고나면 기분 좋은,, 뭔가

중독 같은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