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경기도_수원]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수원전시장/ 폭스바겐/ 폭스바겐 수원/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기/ 2022 폭스바겐 아테온/ 아테온

화성새댁 2022. 6. 8. 21:0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폭스바겐 수원 전시장 2022 아테온 시승기

[경기도_수원]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수원 전시장/ 폭스 바겐/ 폭스바겐 수원/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기/ 2022 폭스바겐 아테온/ 아테온/  폭스바겐 아테온/ 아테온 시승 후기/ 폭스바겐 수원/ 신차 구매/ 폭스바겐 아테온 정보/ 화성 새댁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수원 전시장

031-284-303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5-15
 
09:00 - 21:00

 

주말에 남편님과 함께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수원 전시장에서

2022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하고 왔어요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수원전시장

 

클라쎄오토 폭스바겐 수원 전시장 처음 와봤는데

넓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오늘 시승해볼 2022 폭스바겐 아테온이에요

아테온은 현대, 기아처럼 옵션이나 트림은 따로 없는 단일 모델이에요

중요한 점은 요소수가 들어가는 디젤 차량이라는 것,,

남편님과 차 바꿀 계획이라서 시승해보고 결정해보기로 했어요

 

폭스바겐 아테온은 차 창문에 틀이 없어요

스포츠카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뒷자리 창문은 반 밖에 열리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어요

 

 

방향등 들어오는 것도 예쁘더라고요

트렁크도 쿠페형처럼 길고 높게 열려요

 

2022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정보

 

2022 폭스바겐 아테온 차량의 금액은 55,000,000~?인데

딜러 할인에 폭스바겐을 통해서 기존 차량을 매각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겠더라고요

 

잠깐 구경 후 바로 시승했어요

딜러님과 동반 탑승했어요

시승을 급하게 잡아서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타보자 하는 마음으로~

디젤 차량답게 소음은 확실히 크더라고요

하지만 그만큼 연비가 좋으니 뭐 어쩔 수 없겠죠

선루푸를 열면 개방감도 좋고 내비게이션은 작지만 무선으로 티맵이 연결 가능한 게 장점이에요

 

 

짧게 시승을 마치고 돌아와서 마저 구경했어요

파사트 GT, 골프, 제타

 

티구안도 있어요

아테온 다음으로 눈여겨보는 차라서 같이 구경했어요

역시 디젤 차량이라 아쉽더라고요

 

 

끝으로 딜러님이 견적도 뽑아 주셨어요

개인적으로 디젤 차량만 아니면 참 마음에 드는데

디젤인 게 제일 걸리더라고요

지금 팰리세이드는 휘발유라서 연비가 후들후들 하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부드러워요

시승을 해보니 확실히 더 차이가 나더라고요

이미 지금 차에 적응을 해버려서 그런지 ㅋㅋㅋㅋ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