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겨울

[강아지 장난감 만들기] 강아지 노즈 워크 만들기/ 다이소 노즈 워크/ 강아지 장난감/ 강아지 노즈 워크 간식/ 반려견 장난감

화성새댁 2022. 10. 7. 11:0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강아지 노즈 워크 만들기

[말티즈 장겨울] 4천 원으로 만드는 강아지 노즈 워크/ 강아지 노즈 워크 만들기/ 강아지 노즈 워크 장난감/ 노즈 워크 만들기/ 다이소 노즈 워크/ 강아지 장난감/ 강아지 노즈 워크 간식/ 노즈 워크 만드는 방법/ 말티즈

 

집에 있던 독일산 행주?를 이용해서 겨울이 노즈 워크 장난감 만들어 주었어요

다이소에서 네트망과 글루건 심만 구매했어요

4천 원

 

 

저희 집에는 독일산 행주가 참 많아요

왜 많은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독일산 행주를 이용해 아주 간단하게 노즈 워크 만들 수 있어요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 다음

한 칸에 8개씩 묶어 주었어요

힘들지는 않은데 은근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묵어주면 이런 모양이 돼요

 

너무 작은 것 같아서 좀 더 묶어 주었어요

괜찮나요?

 

 

그리고 짧게 자른 건 글루건을 이용해 붙여 주었어요

 

간식이 빠지지 않게 뒤쪽에는 넓게 붙였어요

 

 

다 붙여주면 이런 모양이에요

 

자기 꺼 만드는 줄 아는지 앞에서 비키지를 않더라고요

구염둥이

 

 

빨리빨리 만드느라 사진은 생략,,,

다 완성된 모습이에요

시중에 파는 걸 보면서 만든다고 했는데 어떤가요!?

좀 많이 허접해 보이는 건 기분 탓 이겠죠,,,

 

이제 간식을 넣어 줄 거예요

 

 

간식 냄새에 관심 보이는 겨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이 정도면 성공인 것 같아요

뿌-듯

간단하게 돈 많이 안 들고 가성비 있게

장난감 하나 뚝딱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보세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