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겨울

[강아지천연샴푸/로라샴푸/로라샴푸후기/말티즈눈물샴푸/강아지샴푸추천]

화성새댁 2019. 12. 13. 22: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

 

 

요즘 화성새댁의 최대 관심사 이자, 최대 고민거리는

바로 반려견 겨울이의 눈물 인데요ㅠㅠ

화성새댁의 지난 피드를 보면 겨울이의 눈물 고충을 조금이나마 아실 수 있을꺼에요

그래서 지난번 사료를 바꾼데 이어 겨울이의 샴푸도 바꾸어 주었답니다!!

 

화성새댁이 사료보다 더 알아보고 더 많이 고민한 끝에

결정한 샴푸는 로라 스토어의 로라 샴푸 인데요~

화성새댁이 왜 로라 샴푸를 선택했는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록 할께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을 했어요!

성격 급한 남편님이 먼저 뜯어 보았네요^^

 

로라 샴푸의 가격은

24.000원인데 회원가입 하면 할인데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회원 가입을 하고 

16.800원에 + 택배비 2.500원에 구매 했답니다 ㅎㅎ

 

 

사실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 입장에서는 강아지 한테 뭘 그렇게 비싼 샴푸를

쓰냐고 생각 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하지만 화성새댁과 남편님은 반려견인 겨울이를 가족이라고 생각 하기에

겨울이에게 쓰는 돈은 정말 하나도 아깝다고 생각 하지 않는답니다ㅎ

오히려 더 좋은걸 못해줘서 안쓰러울뿐,,,ㅠㅠㅠ

 

 

이번에는 샴푸만 단품으로 구매 했어요

한번 써보고 반응을 봐야 했기에,,!!

내용물에 비해 조금은 큰 박스에 뽁뽁이로 잘 감겨 왔더라구요

 

겉에 감겨 있던 뽁뽁이를 풀어 보았어요

갈색 용기에 로라 샴푸라고 쓰여져 있네요

생각보다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

 

 

화성새댁이 로라 샴푸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자연유래 세정성분과 천연컨디셔닝,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또, 로라 샴푸에는 인공 향료가 들어가지 않는 답니다

반려견의 후각은 사람보다 1만배 이상 예민하다고 하는데,

인공향료는 극소량만으로도 몸에 남아 강한 자극을 피할 수 없다고 하네요

 외부 자극을 싫어 하는 반려견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와 눈물, 불안행동 등을 유발 시킨다고 하니

그 전에 썼던 샴푸들은 겨울이를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화성새댁이 좋아 하는 향 으로만 샴푸를 

선택 했었는데 굉장히 미안해 지더라구요,,

그게 눈물의 원인 이였나 싶기도 하네요ㅜㅜ

 

 

로라 샴푸는 로즈마리와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나서 반려견의 스트레스와 목욕 거부감을 줄여준다고 해요

 또한 샴푸를 하고나서 컨디셔너를 따로 사용해 줄 필요가 없어서 이 점이 참 좋더라구요 !!

겨울이의 경우 샴푸를 하고 난 다음에 꼭 컨디셔너를 해주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 화성새댁도 편하고 겨울이도 스트레스 덜 받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로라 샴푸로 아직 한번 밖에 씻겨보지 못했지만,

씻기고 난 후의 후기를 말하자면,

일단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 너무 좋았요

전에는 컨디셔너를 해도 털 엉킴이 굉장히 심했는데 로라 샴푸를 사용한 후에는

빗질을 안해주어도 털이 심하게 엉키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털의 부들부들 한 느낌도 오래가고 뽀송뽀송 하다는 것도 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제일 중요한 눈물은 씻기고 난 이후로 

전보다는 연해졌어요 

이제 한번 사용했지만? ㅎㅎ 꾸준히 사용해 주면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아요 ^^

조금 더 사용해 보고 사료와 함께 자세한 사용 후기 가져 올께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