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중리다방 / 이천 CGV 카페/ 이천 CGV/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시내 카페/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화성새댁 2022. 11. 2. 16:1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가 매력적인, 이천 중리 다방

[경기도 이천]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가 매력적인  커피 맛집 '중리 다방' /  이천 중리다방/ 이천 CGV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CGV/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카페 추천/ 이천 예쁜 카페/ 이천 커피 맛집/ 이천 시내 카페/ 이천 CGV 근처 카페 추천/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중리동

이천 중리다방 영업시간 및 정보

09:30 - 20:00

0507-1365-7772


이천 중리다방

 

근처에서 밥 먹고 이천 CGV 후문에 있는 카페인

'중리 다방' 방문했어요

 

이천 중리다방

 

이천 CGV 후문으로 나오면 구석 쪽에 작게 위치해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 심플한 게 좋더라고요

이천 중리다방

 

우선 주문 먼저 했어요

당연히 바닐라 라떼 아이스로~^^

메뉴가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이천 중리다방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

제가 참 좋아하는 깔끔, 심플 그 자체 ㅋㅋㅋㅋ

너무 좋지 않나요?

이천 중리다방

 

나오는갈에 테라스도 찍어 봤어요

 

이천 중리다방

 

테라스 역시 딱 테이블과 의자뿐 ㅋㅋㅋㅋㅋ

깔끔한데 의자와 테이블의 색이 포인트가 되어서 좋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저곳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맛은 적당히~ 무난 쏘쏘 했어요

영화 보다가~ 근처 지나가다가 커피가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들릴 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


중리 다방 후기 요약

사장님 친절 하심

깔끔+심플 인테리어

무난한 커피 맛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

CGV 근처라 사람 많음 주의

주차는 지하주차장 이용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