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 이천 대형 카페 '브루인 하우스' / 이천 갈산동 카페/ 이천 커피 맛집/ 이천 로스팅 커피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2. 10. 25. 11:2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인테리어가 예쁜 로스팅 카페 '브루인 하우스'

[경기도 이천] 로스팅 커피가 맛있는 이천 대형 카페 '브루인 하우스' 이천 브루인하우스/ 브루인하우스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커피 맛집/ 이천 대형 카페/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카페/ 이천 맛집/ 이천 대형 카페 추천/ 이천 로스팅 카페/ 브루인하우스/ 이천 예쁜 카페이천 갈산동 카페/ 갈산동

브루인하우스 위치 및 운영 시간

11:00 - 22:00

031-636-7142


이천 브루인하우스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카페 브루인하우스 방문했어요

건물이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이천 브루인하우스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천 브루인하우스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이천 브루인하우스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이천 브루인하우스

 

둘러보기 전에 주문부터 했어요

당연히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2가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자세한 설명도 나와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드신다면 원두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이천 브루인하우스

 

여기저기 인테리어 소품이 많이 있더라고요

유야용 의자까지 배치되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천 브루인하우스

 

내부가 굉장히 넓어서 답답함이 없더라고요

곳곳에 테이블도 많아서 여럿이서 와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2층도 있는데 2층은 대관이 있다고 해서

올라가 보지는 못했어요

카페 대관도 하시나 봐요

 

이천 브루인하우스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유리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바닐라 라떼가 참 고급스러워 보이는 ㅋㅋㅋㅋ

이천 브루인하우스

 

통창으로 보이는 뷰도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좋았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에 노트북 들고 커피 한잔 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아이스 바닐라 라떼의 맛은,

아래쪽에 시럽을 섞기 전에는 굉장히 맛있는 라떼의 맛이에요

커피자체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럽을 섞어주니 달달한 바닐라 라떼의 맛이에요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를 먹어 봐야겠어요^^


이천 커피 맛집 브루인 하우스 후기 요약

사장님이 매우 친절

넓은 주차장

유야용 의자 배치

커피맛이 굉장히 좋음

분위기 좋음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