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하이브리드차 추천]신차출고, 토요타 라브4 5.5세대 하이브리드 출고기/ 효성토요타 서초전시장/ 도요타 라브4/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화성새댁 2022. 11. 8. 11:3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와 화성 새댁이에요


 도요타 라브 4 하이브리드 출고기

[신차 구매기] 화성 새댁 4번째 차, 도요타 라브4 5.5세대 하이브리드 출고기/ 효성도요타 서초 전시장/ 도요타 라브4/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도요타/ 도요타 서초 전시장/ 도요타 서초/ 토요타 서초/ 토요타 라브4 출고기/ 토요타 캠리/ 토요타 하이브리드/ 신차 출고기

효성토요타 서초전시장

 

 

09:00 - 20:00

02-520-5500


도요타 라브4

 

지난 금요일 후다닥 남편님과 칼퇴하고 도요타 서초 전시장으로 향했어요

맞아요

남편님과 제가 선택한 차는 바로,,,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SUV인 RAV4 차량이에요

남편님 친구분을 통해 서초 전시장 딜러분을 소개받고

빠르게 빠르게 계약과 인수까지 완료했어요

너무나 일찍 팰리세이드를 팔아 버려서,,,, 빨리 나왔으면 했거든요

아무튼~ 그렇게 도요타 라브4를 구매했어요

아래 도요타 라브 4 구매기 자세하게 포스팅해볼게요^^

 

도요타 라브4

 

번호판도 달지 않은 따끈따끈 신차예요

전시장으로 인수받은 다음 바로 선팅과 PPF와 등등을 하기 위해

샵으로 바로 이동했어요

 

도요타 라브4

 

블랙 색상이에요

빛이 많은 밝은 곳에서 보면 BMW 카본 블랙과 비슷한 색이 나더라고요

 

도요타 라브4

 

옆태도 예쁘니 않나요

사실 조금 작나 싶었지만,,,

팰리세이드가 워낙 컸기에,,

이 정도면 겨울이 까지 좁지 않게 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요타 라브4

 

담당 딜러분이 실내까지 정성스럽게 사진 찍어 주셨어요

도요타는 원래 비닐이 운전석 쪽에만 있다고 하더라고요

내장 색상도 블랙이에요

사실 베이지 하고 싶었는데 베이지로 하면 

올해 못 받는다고 해서 아쉽지만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도요타 라브4

 

퇴근하고 8시가 다 되어서 도착했는데 

올 때까지 기다려 주셨어요

선팅과 PPF, 유리막 등등을 마치고 지하에 주차해놓은 

라브 4를 만나러~!

지하에 라브4 굉장히 많더라고요 

새로운 주인을 만나기 전 인가 봐요

 

도요타 라브4

 

쨘!!!!!!!!!!!!!!!!!

가운데에 있는 게 저희 차예요

뭔가 가운데서 제일 멋있는 것 같아요

도요타 라브4

 

크~

광나더라고요

번호판도 남편님이 골랐는데

뭐,, 약간 리미티드 뭐,,, 이런 느낌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요타 라브4

 

앞에서 본 옆태와 위에서 본 옆태예요

어디서 봐도 예쁘잖아?

 

도요타 라브4

 

선팅은 비반사로 하고 싶어서 버택스로 했어요

팰리세이드 때는 반사가 훨씬 예뻤는데

BMW나 도요타 라브4는 차 색이 어두워서 그런지 비반사가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도요타 라브4

 

도요타 라브 4 출고기

도요타 라브4

 

지하주차장에서 찍은 건데 왜 멋있고 예쁜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요타 라브4

 

이리 보고 저리 봐도 예쁘고 맘에 들더라고요

도요타 라브4

 

휠도 블랙 휠이에요

멋져

 

도요타 라브4

 

전자식으로 버튼이 많은 것보다

딱 필요한 것만 있는 게 참 좋더라고요

훨씬 깔끔해 보여요

네비도 크기가 조금 아쉬운 것 빼고는 만족

 

도요타 라브4

 

RAV4

 

도요타 라브4
도요타 라브4
도요타 라브4

 

담당 딜러분이 너무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까지 다 해주셨어요

사실 일본차는 처음이라 모르는 것도 궁금한 것도 많았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설명까지 해주시니 좋더라고요~

도요타 라브4

 

설명을 다 듣고 진짜 인수~

 

 

도요타 라브4

 

왕 친절한 딜러분의 배웅을 끝으로 무사히 인수 완료했어요

 

도요타 라브4

 

새 차로 강남을 달리니 기분 참 좋더라고요?

사실 아가씨네 차를 다시 가져다 놔야 해서 남편님이랑 따로 움직였는데

혼자서 차가 너무 많아서 두근두근 했어요,,,,

도요타 라브4

 

딜러분이 주신 키홀더 에요

우산도 무려 2개나 주셨더라고요^^

 

도요타 라브4

 

금요일 밤에 집에 늦게 도착해서

다음날 아침이 되자마자 어머님과 아버님을 데리고 시승시켜주겠다며 ㅋㅋㅋ

다들 하이브리드는 처음이라서 신기해하시더라고요

우주선? 소리가 난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하고 스무스하게 움직이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도요타 라브4

 

자연광에서 보니 더 예쁜 것 같아요

3일 정도 탔는데 단점은,,, 

하이브리드라서 그런지 엔진이 돌면 소리가 조금 거슬리더라고요

그래서 일부로 천천히 간다는,,,

이거 빼고는 딱히 단점은 없는 것 같아요

하이브리드니 연비는 당연한 거고 색상도 맘에 들고

크기도 싼타페와 쏘렌토 사이랄까요?

절대 작지 않아요

혹시 고민 중이시라면 무조건 시승해보고 결정하세요

저도 시승해보고 다음날 바로 계약했어요

ㅎㅎ

앞으로 라붕이와 함께하는 일상도 자주 올려 볼게요

무사고 기원해주세요^^

하트와 구독

혹시 서초 전시장 딜러분 궁굼하시거나 토요타 차량 관심 있으시면 비댓 남겨 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