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경기도 수원 ] 수원 AK플라자 수원점에서 구두 쇼핑/ 세라 AK플라자 수원점/ 여성 구두 매장/ 여자 구두 브랜드/ 수원 세라/ 세라 구두/ 구두 추천

화성새댁 2022. 11. 9. 13:5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세라 수원 AK플라자 수원점 여성 구두 추천

[경기도 수원] 수원 AK플라자 수원점에서 구두 쇼핑/ 세라 AK플라자 수원점/ 여성 구두 매장/ 여자 구두 브랜드/ 수원 세라/ 세라 구두/ 구두 추천/ 수원역/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백화점/ 수원 AK 몰/ 수원 AK/ 수원 맛집/ 여자 구두 추천/ 성 구두/ 구두 추천/ 구두 브랜드/ 여자 선물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남편님과 오랜만에  AK플라자 수원점에 갔다가 

오래 신은 구두와 이별 하고 

세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새로운 구두 구매했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구두 종류가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롱부츠는 신어 본 적은 없지만 탐나더라고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슬리퍼 스타일의 뮬도 예쁜 디장인이 많더라고요

몇 번 신어 봤는데 저는 불편하더라고요ㅜ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하이힐과 단화 같은  스타일도 많이 있었어요

 세라 AK플라자 수원점은 디자인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다른 곳은 유행하는 스타일 한두 개뿐인 곳도 많은데 

 세라 AK플라자 수원점은 다양해서 좋았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맘에 드는 거 골라서 신어보고 구매했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신나는 언박싱

키높이 깔창도 들어 있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무난한 디자인으로 굽이 없는 구두로 선택했어요

원피스나 슬랙스 청바지 등등 아무 옷에나 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세라 AK플라자 수원점

30만 원대의 구두인데

할인해서 10만 원 후반에 구매했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고급스럽지 않나요?

금장식이 반짝반짝한 게 예쁘더라고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밑창은 생각보다 얇더라고요

하지만 신발의 깔창? 이 두툼하고 푹신푹신해서 오히려 더 편하더라고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신발이 눌리지 않게 지지대도 함께 들어 있어요

 

여성 구두 브랜드 추천

 

가까이서 봐도 디테일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앞전에 신던 구두도 6-7년 신었으니

이번 구두도 열심히 신어야겠어요 

여성 구두 고민 중이라면

세라 AK플라자 수원점 

완전 추천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